[코인구매기] EOS 닥을 구매해보자(EOSdac 구매기)

in #kr6 years ago (edited)

개인적으로 EOSdac의 미래를 아주 밝게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미 업비트를 비롯한 대다수의 메이저 거래소에서 스냅샷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너무 걱정하거나 없다고 불안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신날 필요도 없습니다.!!!!

EOSdac이 최초의 EOS스냅샷배포 토큰이고 거의 모든 거래소에서 배포가 되었다고 해서

지금 당장 상장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니까요.

EOS 매인넷 전은 ERC-20형태의 토큰이라서 수수료/관리비가 많이 들어갑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확실한 보장이 되지 않는 경우 매인넷 이전 거래소 직상장은 불가능해보입니다.
(상식선에서요....때로는 매우 비상식적인 일이 일어나기도합니다!)

그러니 지금은 여유를 가지고 좀 더 알아본 후 확신을 가지시고 EOSdac을 매집하는게 좋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상장시 0.05EOS ~ 0.1EOS 정도를 예상하는데, 현재 EOS는 2만원이니까......
(if 상장시. 조금 다르지만 이클도 그랬고 비캐도 그랬죠..최초인 녀석들은 언제나..)

image.png
코인마켓캡의 EOSdac이 list된 market입니다.

거래량이 있어서 거래가 될 만한 곳은 bibox뿐입니다.!!!

역시 Bibox 뿐인가!! ㅠ

https://www.bibox.com/login/register?id=11349455&lang=en

이건 비박스 가입 리퍼럴입니다!!!(후후후후)

image.png

사이트 구성이 바이낸스와 거의 같습니다.

무슨 관련이 있나요? BIX 코인도 그렇고 거의 복붙수준이네요!

어쨋든 이곳에서는 EOS로 마진,랜딩도 가능하게 만들어놨으니 추후 EOS 스냅샷 코인은 모두 거래가 가능하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매인넷 후에 기축으로 만들꺼같은 느낌적인 느낌)

image.png

BTC로 구매하면 좀더 저렴하게 사는것같은데 거래량이 바닥이라서 ETH시장에서 보고 있습니다.

구매 후 MEW로 전송하였습니다~~

Sort:  

그뤳잇한 정보 감사합니당

친구놈 하나가 사던데 관심가지고 봐야할듯 싶네요 ㅎㅎ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관심가지고 봐야겠네요^^

인도네시아에서 살고있는 나에게 매우 유용한 이맘과 영광은 당신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virus707

글로벌 경쟁 우리가 세계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음을 보여 주면서, 나는 EOSdac의 미래가 매우 밝고이 름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정상에 보자.

누가 뭐래도,, 전, 오늘도 오치님을 따라해 봅니다~ ^^
항상 감사 드립니다~!!

잘 지켜봐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 분야에서도 신선한 조간 뉴스를 올리시는군요.

Bibox라는 거래소는 처음 들어보는데 이곳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EOSdac 저도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어요 ^^

저는 앞으로 이오스를 통해 당분간 다양한 dApp들이 나올거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315.89
ETH 3677.5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