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매인넷 전환] 내 랫져 MEW 주소는 등록이 되었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eosauthority.com/
(이 팀도 BP 지원자입니다.)

이곳에 접속한 후 MEW나 랫져 주소를 넣고 robot체크합니다.

그 결과

요렇게 나오면 등록이 안된 것입니다.

이런 경우 '똥망'하는거니 잘 모르겠으면 차라리 거래소로 보내시길!!

요렇게 나와야지 등록된거임!!

주의 할 점

claimed EOS에 수량이 표기된다고 해서 등록이 된 것이 아닙니다.
반드시 아래화면처럼 수량과 EOS계좌가 나와합니다.

(당연한이야기지만^^)등록할 때 받은 키는 확실하게 보관해 놓으셔야 합니다.

거래소에도 입출금 가능한곳이 있고 안되는곳도있으니 구분해서 입금하셔야합니다
(업비트,빗썸은 정지)

Sort:  

오오...이오스 자리수가...
19_�뗡뀳�뗡뀳�€�⒰꼨�㏇꼦��!.gif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짱짱맨 항상 응원해요 :)

오~ 좋은 정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확인!!! ^^

첫회 eos ico 신청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전이라니 시간참 빠릅니다! 이오스 메인넷 성공 하길...

새로운 6월이 시작 되었네요 ^^ 새달 첫하루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짱짱맨~~

드디어...!!

저도 등록안되면 똥망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키 발급 가능하다고는 하네요..대신 제네시스 스냅샷 기준 에어드랍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ㅋ

지금 확인해봤는데 account name 도 확인이 되네요 ^^

EOS 개인지갑 보유자들 EON airdrop 받으려면 추가로 Claim 해야 받을수 있다네요~

[EOS] 이오스 에어드랍 추가! EON 개인지갑으로 받기 (Claim)

오!! 좋은 정보에 사진까지...ㅠㅠ 감사해요 ㅠㅠ

지금은 오히려 거래소로 보내면 안될 것 같아요~ 빗썸이나 업비트 등 주요 거래소들은 어제를 기점으로 입출금을 막아놓았습니다~ 보내실 분들은 입출금 정지 기간을 살펴보고 넣으셔야 할 것 같아요 :)

아 맞다!! 중요정보네요 수정해놓을께요!

확인해보니 잘 되어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