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ico] 이 야~ 지금 뭐하십니까?? XAP ..appics

in #kr6 years ago (edited)

ICO를 공지하는걸 공지하는 패기를 부리는 appics!!

멋지다..

그리고 드디오 일정이!!!!!나왔네요

사용가능한 코인인데 sbd와 steem은 당연히 되겠죠^^

달러 기반이니 ico 시점에서 비싼 코인으로 해야겠네요.

이번에도 최소 리밋이 있네요^^ 아직 시간은 충분히 길게 남아있으니까 넉넉하게 생각하고 봐도될것같아요.

smt 개발 추이도 보면서요

프리세일30분컷...대단하긴하네요..(전 프리세일참여자라는게 가끔 더 놀람)

다만 그 후에 외부에 마케팅은 전혀 안하는거 같습니다.
(이 또한 엄청난 자신감으로 보입니다! 포스가 엄청남!)

다른 사이트에서 appics에 관한 정보를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거든요..스팀사용자들 사이에서만 정보가 돌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바운티도 있습니다. 스팀에 포스팅하고 보상도 받고 좋네요^^

개인적인 생각

  1. 살수있을때 소량은 사는게 좋을듯
  2. 굳이 일찍 들어갈 필요없음(시세변동이 크면 손해가 더 클수있음)
  3. SMT 개발 추이를 보면서 대응할것
Sort:  

Thanks bro

비밀이지만 제 전략은.
1번처럼 조금만 사고,
2빨리 가입해서 고래들한테 보팅많이 받아서 성장하다가
3잠재력은 보이는데 사람들이 지쳐서 떨어져 나갈때 쯤 왕창 구입할 예정입니다.

3번이 올지 안올지가 관건인것 같습니다.

ICO는 몇 번 해보고는 할 필요성을 별로 못 느낍니다. ICO 들어가면 ICO 코인이 제대로 탄력 받을 때 까지는 완전 자금이 묶이는 건데, 그러면 코인 상승분에 대한 기회비용이 너무 크다고 생각합니다. eth가 30만원일때 들어간 ICO들이 많은데 이더가 지금 130만원씩 하는데 ICO가 4배씩 나와도 본전이니까요.

ICO때 들어간건 특별한 경우 제외하고는 일단 론칭해서 거래소에 풀리기만 해도 최소 10배 이상은 먹고들어가지 않나요?
토큰상태에서도 가격이 어느정도 형성된 아이들도 있고...
물론 저도 묶일(물릴)까봐 소액으로만 몇군데 깨작댄거긴 하지만요 ㅎㅎ

You should check http://bit.ly/2DiZlTt they have a great team with already operating FinTech business, their investment platform is used by more than 8500 daily users.

저도 바운티 참가중입니다.
근데 영어를잘몰라서
조금 막히는것이있네요
어제밤에막해서 지금은기억도 잘안납니다.
일단 트위터 퍼가기 할게요!

라운드가 D까지 있으니..
코인들 시세변동 추이를 보면서
소량씩 분할매수 하면 좋을 것 같네요. ^^

유용한 정보글 감사합니다 ^^~

이게 핫하던 아픽스 군요!!

ICO= MOON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