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코인]억지스러운 조정장....인걸까?

in #kr6 years ago (edited)

갑작스런 워렌버핏의 비트코인 디스..

그리고 이더리움의 SEC 시비

결정타는 업비트의 사기혐의....

뭐 이건 너무 억지스럽습니다.

과열되지 않은 장에서 존버하기에 너무 힘든 장입니다.

특히나 그 중에서 이오스와 에이다는 거래량을 엄청 올리고 있습니다.

물량을 팔아재끼는건지, 손바뀜인지, 자전인지....알아보기에도 피곤하네요..


스팀잇 보여지기에는 4시간 그래프가 좋네요.

어이없는 건..이제 에어드롭폭탄이 시작된다는것이고

매인넷도 17일 앞.(그 후에 에어드롭은 더 많을꺼 같습니다.)

물론 저도 14000원대에 매수했습니다.....

근데 16800원까지 갔다가 다시 하락하는 모습이 2번나오니 멘탈이 힘들어지는군요....

이럴 땐 그냥 안보려고 ....하는데 자꾸 보게 되긴 하네요..(업비트의 마력!)

이건 15분짜리.... 거래량이 상당히 거슬리네요....

요건 카툰렌즈라는걸로 찎은건데 잼나네요~!

Sort:  

오르건 내리건 일단 조급해지지 말아야겠습니다

요즘엔 정말 어플이 별의별게 다있죠ㅎ

악재가 계속 나오고 나오고 또 나오다 보면

결국 시장에 우려한악재보다 호재성 기사가 나오기 시작할 것입니다.ㅎㅎ

코스피도 5년간 박스권에 갖혀 있을때 온갖 악재만 나오고 있었다가

그 힘든 시기를 딛고 일어나 호재성 기사가 하나하나 나오기 시작햇습니다

그후로 박스를 탈피 했죠

악재가 힘든시간이긴 하지만 악재만 나오진 않을 것입니다

결국 호재성 기사가 나오기 마련일듯 싶습니다

워런버핏의 발언이나 업비트 수사 이런거는

치명타적이진 못할 것입니다

억지죠....급하게 만든..

네 ㅋㅋㅋ 그렇죠

워런버핏도 훌륭한 투자가는 맞지만

아마 블록체인 기술인 가상화폐에 대한 두려움떄문에 그런 것 일겁니다

워런버핏이 it에 대한 두려움이 좀 있거든요 ㅎㅎㅎ 알기가 어려워서 투자 안한다는

비록 애플엔 투자 했지만 애플은 it주라기보다 소비재주로 인정해서 투자를 많이 하고 있네요

어쨌든 워런버핏이 그런 비판을 계속하는건 신경써써 그럴 것입니다 ㅎㅎ

조급하다는 것이지요

워런버핏도 나이가 이제 많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미래지향적인 기술입니다

거기에 중심에 가상화폐가 있지요

동감합니다. 미래에 무엇이든 기준이 되려면 고통을 겪지요. 인간이 처음부터 쌀을 먹지는 않았답니다.

네 미래를 만들어나가 봅시다 ㅎㅎ

내일도 기대가 되고 모레도 기대가 됩니다

미래를 밝게 지켜보고

조심하면서도 매의 눈으로 바라보는 저희가 됩시다

조만간 다시 달리겠죠?
다시 달릴꺼라 믿습니다^^

흠...어찌해야할까요~~ㅠㅠ 심란하네요

투자가 참 쉽지 않습니다. 쉬엄쉬엄 가야 할 것 같네요^^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이오스에 몰빵했는데 제대로 물려 버렸네요.ㅠ.ㅠ

끝날때까지는 끝난게아니에요

당연 아직은 시작일뿐이야~/짱짱맨~

비트 움직일 때 커플링 돼서 움직인건 크게 의미 없다고 생각합니다. :)

죄송한 말씀이지만 오치님 정도 되시는 분도 멘탈이 흔들리신다는게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업비트로 계좌를 옮긴 후 부터 금액 변동폭을 보니 멘탈이 약해지네요

이런장에선 마음을 비우는것이 최선인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