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이더월렛(Myetherwallet,MEW)로 EOS ICO에 참여하신분들중 그냥 송금하신분들~

in #kr7 years ago

혹시나 EOS ICO에 참여시에

그냥

0xd0a6e6c54dbc68db5db3a091b171a77407ff7ccf

이곳으로 주소를 보내고 걱정하시는분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여러분 절대 잘못한거아닙니다

스팀을 보다보면 마치 이렇게 송금하면 못받는것처럼 이야기하는분들있는데

저도 이렇게 했습니다.

걱정하지마세요^^

일단

송금을 하셨다는 증거로 이더스캔을 확인합니다.(이더스캔확인하고 잔고가 줄었다면 확실히 참여 된겁니다!)

그리고 화면 아래

How to claim tokens 으로 갑니다

두개의 정보가 있습니다

이건 송금을 하고 토큰을 청구할때 필요한 정보입니다.

자 이제 MEW로 갑니다

저는 크롬을 통해서 갔는데 화면을 보면 contract라는 칸이있습니다.

그걸 과감하게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방금전 ICO페이지에서 카피한 정보 두가지를 붙입니다.

contract address와 abi/json interface를 붙입니다.

그리고 access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오고

여기서 밑에 claimAll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지갑을 다시 누르라고 하고

나오는데로 생성시키면 바로 eos를 받으실수있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virus707님 덕분에... 마이이더월렛으로 한 ico는 성공했습니다.^^
리스팀 했어요^^
많은 분들이 virus707글보고 해결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메타마스크만 해결하면 되네요..
그런데 마이이더월렛으로 다음차수 eos ico 보내면 보낼때마다 이 과정을 거쳐야 하나요??

보내고 꼭이더스캔확인하시고요 받는건 나중에 한번에 다 받을수있어요. 이더스캔으로 송금만확인되면 스마트컨트랙트에 보관이 되니 분실 걱정안하셔도됩니다

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근데 mew 은 나중에 미리 돈 넣는건 안되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매번

와 ㅎㅎ 좋은 정보입니다. 저는 EOS 를 참여안했지만 @sigizzang 이분이 필요하시겠군요!

네 전 virus707글 보고 해결했습니다.
ㅋ 이제 메타마스크만 해결하면 되요^^

^^ 역시나 은근많아요~

간지러운곳을 잘 긁어 주셨네요. 그렇지 않아도 문의 하신 분들이 많아서 누가 상세히 알려 주셨으면 했는데 @virus707 님께서 발빠르게 해주셨네요. 훌륭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구세주시군요.

은근 단톡방에서도 그렇고 이런 문제겪는사람 많더라구요

단톡방 이름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eos로는 안 나오네요.

오치 님 저 주소로 그냥 메타마스크로 보냈는데,
이더 스캔을 보니 성공적으로 보내졌다고 하는데,
메타마스크에서는 빨간색으로 failed라고 표시가 되었어요(이더는 차감되었고요).
위와 같이 하면 마이이더월렛으로 받을 수 있다는 말씀이지요?
가스비 때문에 이더를 추매해야 해서 번거롭게 여쭤봅니다.

메타마스크랑 mew는 별개라서요 저도 메타마스크는 잘몰라요 조금 불안하다고해서 안썼어요 좀더 알아보셔야할꺼같은데요

취업하면 돈불리기 위해서 한번 해봐야겠어요..

순서 바뀌어도 상관 없다 라고 해주시면 이해가 더 빠를거 같네요 ㅎㅎ

^^그랬는데 잘이해를못하시더라구요..아무래도 어려워요 초심자들에겐

제가 해보니 메타마스크는 에러가 너무 많아서 못 쓰겠더군요.... 중간에 거래가 날아가버린것도 있고.... 많은 분들의 예상과 달리 MEW가 훨씬 빠르고 정확하고 편합니다. 근데 당장 입력이 어려우니... ㅠ

요즘 eos 가 여러모로 핫합니다 ㅋㅋㅋ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