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제안]포스팅은 표현 보팅은 나눔인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얼마전에 새해 이벤트로 15%포스팅 보팅,9% 댓글 보팅을 진행했었습니다

그 결과 스파가 바닥이 나서 난감해졌었는데

나름 의미가 있고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스티밋의 고래들이 "7일간의 흑백사진"릴레이 처럼 KR에 포스팅되는 글에 4%씩 보팅을 해준다면 의미가 있을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씩이면 하루 250명이 가능하죠. 그리고 KR에는 하루에 500-600개의 포스팅이 올라옵니다.
(너무많다면 다른 태그를 마련하거나 kr-newbie에 적용시켜도 좋다고 봅니다.)

많은 고래분들이 참여해준다면 의미가 있는 릴레이가 될텐데요

그리고 지금의 험악(?)한 분위기도 조금 밝아지지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참여해준 분들은 "명예의 전당"같이 KR 커뮤니티를 위한 기여자로 인정해주는것도 좋을꺼같구요

일주일에 한번정도 KR을 위해서 보팅을 한다고 가정을 하면

2명 x 7일 = 14명정도의 고래가 필요합니다.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스티미언들은 포스팅당 현재시세로 최소 1만원은 확보가 됩니다.

좀더 창의적인 글과 유입은 이럴때 더 많이 이루어지지않을까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내부가 탄탄해질때 외부에 어필이 되고 많은 유입이 될것같습니다.

스티밋광고를 생각했었는데 외부보다 일단 내부를 단단히 결속하는게 어떨까 생각이들어서 제안을합니다.

KR 화이팅!!!


이외에 부수적인 문제들은 기술이 해결해줄것이라고 믿숩니다!!!!(250명을 클릭하는건 노동이겠죠!)

사실 이렇게 해서 스팀의 인지도가 올라가고 크리에이터도 늘어나면 스팀가격이 오르겠죠!

그럼 제일 큰 혜택은 제가 받는거니까요!!후후후)


특정인을 지명하면 강요가되서 안하지만

누구나 알만한 고래분들 하루만 함께하죠.

(그리고 단언하는데 시작을 알리는 포스팅에만 엄청난 보팅을 받을겁니다!! ...아닌가?????)

Sort:  

2018년 새로운 프로젝트 제안이군요...고래가 아니어도 @redbanana 님처럼 자신보다 명성도 낮은 분을 찾아 보팅해 주는 릴레이 보팅을 하루만 해도 kr 커뮤니티가 더욱 풍성해질거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virus707, this post is the sev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5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1720.79.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스팀잇 초보입니다. 천천히 알아갈께요. 솔직히 무슨 말씀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조금 지나면 알게되겠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되기만 한다면야 많은 사람들이 싱글벙글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That's a great I appreciate it @virus707

7일간 흑백사진 챌린지 저도 참여해볼까 하는데 아무도 지명을 안해주셔서 아직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

ㅋㅋㅋㅋ저도 같은 이유로 구경만 했습니다 뭔가 댓글보고 공감이.. ㅋㅋㅋ 사진도 많이 골라놨는데..

@dootyfree 님은 제가 지목해 드리겠습니다 헤헷!
저도 하고 싶었는데 아무도 지목을 해 주지 않아 혼자 시작했는데 반대로 지목 할 사람이 없더라구요.ㅠㅠ

감사합니다 :)

무언가 짠하네요..

큽 -_-;; 그러게요. 그래서 그냥 기다리는중입니다. 열심히 여행하며 사진을 쌓고 있어요.

아니 이거 저 하루남았는데 지목해야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참에 팔로우도 하고갑니다.

어 제가 초대해드릴걸 그랫습니다 ...저는 진작 끝내서 아쉽네요 ㅠㅠ

미래를 보는 안목 멋지십니다 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셔요 ~^^

기분 좋은 생각과 글에 기분좋게 아침 시작합니다~

제가 오늘 김진호의 '가족사진'이라는 노래를 올렸는데 같이 들어보실래요?
https://steemit.com/kr/@hus/hus
너무 대놓고 홍보하는거 같지만 스티미언님들과 같이 듣고싶은 노래입니다 ㅠ

Great and informative post once again. Happy New Year... :))

너무 멋지십니다 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