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색의 밤] 그래 이 세상은 원래 랜덤(RANDOM)

in #kr6 years ago

인생은 모호함으로 가득차있고

현재는 언제나 선택의 연속입니다.

그리고 그 선택에 따라 책임을 지기도 하며, 때로는 그 결과가 두려워 도망다니기도 합니다.

이 세상은 모호함과 왠지 불안전해 보이는 인과율이 지배한다고 봅니다.

랜덤

복잡한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원리중 이렇게 단순한 것도 드물다고 봅니다. 그래서 신기합니다.

'답을 찾으려 하지말아라. 답을 찾으려고 하면 할수록 원하는 것과는 멀어지게 될것이다.'

RANDOM

무작위

이 단어의 어원이 프랑크어인 RANT , 독일어인 RANDA 라고 합니다.
이 두 단어는 모두 '빨리 달리기'를 의미한다고합니다.

빨리 달리고 싶으면 랜덤하게! ....일까요?

아니면 빨리 달리면 랜덤이 될까요?

.............휴 덥다....

내일은 좀 날씨가 풀리길...

Sort:  

선택해야 하는 순간, 그 자체에서 도망가고 싶을 때가 많죠.
하지만 그건 불가능하고, 어떤 선택이었든 우린 해왔고, 그 결과물로 지금의 내가 있는 거잖아요. 지금도 선택해야 하고, 앞으로도 계속 그래야만 하는 것이 인간의 숙명이겠죠. 시원한 밤 되세요.

네네 그리고 그런 선택의 결과가 미래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래는 예측불가라는게ㅜ

대박사건!!

맞습니다.

인생은 선택의 연속입니다. ^&^

진짜 너무 덥습니다... 내일은 안 나가야죠. 하하.

오늘 재활용분류하다가 실려나갈뻔

이것저것 선택지를 생각하고 가는것보다 차라리 무작위 선택을 하며 가는게 더 빠른것 같기도합니다.

내일은.. 좀 덜덥기를....

기우제를!

인생 랜덤.. 이군요 ㅋ

구글OTP입니다

암호화폐 투자도 랜덤인가요?
아무거나 찍으면 될까요?ㅎㅎ

속도..운동량을 정확히 알수록 위치의 확률분포가 평평해져 그 위치를 알수없게 된다는 불확정성의 원리인가봅니다ㅎㅎㅎㅎ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이 날씨에 뛰면 죽습니다. ㅎㅎㅎㅎ ^^;;

요즘 코인 시세도 참 랜덤인듯 합니다 ㅎ

선택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지금 선택이 먼훗날에 영향을 주는데, 어떻게 될지 저같은 범인은 가늠하기 힘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