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툴]오늘은 신박한 거래봇 하나 소개합니다!! watchbot!!!워치봇

in #kr6 years ago (edited)

예전에 cryptotrader를 사용해서 재미를 봤었는데...

이번에 국내에서 나온 거래봇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봇 돌리는 알고리즘은 본인이 결정하는거라서 책임 못집니다

지난번 cryptotrader는 비싸서 오래 사용하려면 거래가 많고 커야하는데

저같은 경우 거의 거래를 안하는 스타일로 변해서...ㅠㅠ 사용을 중단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로 이것저것 찾다가 발견한게

watchbot입니다

아래는 링크입니다.
https://watchbot.co.kr/

나온지는 좀 된거 같아요.

홈피에서는 ICO 까지 겨냥하고 있는데 그런건 나중에 시간되면 읽어보세요

현재 베타판이고 무료입니다. EOS를 가지고 빗썸에서 거래되게 설정은 해놓았는데 성적이 궁금하네요...

이런식으로 나옵니다..좋은 알고리즘 잘 만드셔서 대박나세요^^

Sort: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하락장 대비용으로 괜찮습니다 :) 다만 급등할 때는 한 템포 뒤에 구매하는 바람에 오히려 물릴지도ㅠㅠ 이전 히스토리로 본인의 알고리즘 픽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우아...이런건 어케 사용하는건가요? ㄷㄷ

좋아 보이는데요.
한번 사용해 보고 어떤 결과가 나올지 너무 궁금하네요.

와우 이런 것도 있군요

신기하네요 ~ 요런것도 있다니~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는 모르는 것들이 넘 많네요^^

이런봇도 이용하는군요.
잘쓰면 직접하는것보단 도움이되겠네요!

꿀정보네요.ㅋㅋ

님 덕분에 거래봇이 있다는 것도 이제 알았네요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