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정수기 물을 마시지 않는 이유

in #kr6 years ago

다른건 몰라도 물에 좀 예민한 편이라 정수기물은 잘 안마시고 회사에서도 물은 시켜마신다.
유난스러워보일지 몰라도 암튼 건강을 위해 물을 많이 마시긴 해야겠고 아무 물은 도저히 안넘어가고. ㅋ

<내가 정수기 물을 마시지 않는 이유>

C7064F79-C0ED-4603-ACB1-C6C190AE6F05.jpeg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도ㅑ~~~ㅋㅋㅋㅋㅋㅋㅋㅋ

2DD6A041-C307-40F3-B88F-A76DEEEFEBB4.jpeg

이정도면 사먹을만 하잖아?!!! ㅋㅋㅋ

Sort:  

통을 꽂아서 사용하는 정수기는 확실히 교체할 때 위생 문제가 있긴 하죠. ㅎ

삼다수 상품후기 정말 정성들였네요...ㅋㅋ

ㅋㅋㅋ 제가 쓴건 아니고 물 주문하러 들어갔다가 후기가 ㅋㅋㅋㅋ 그후로 바다내음을 느껴보려 노력중이랍니다 :-) ㅋㅋ

바다가 느껴지는 물~~

ㅋㅋㅋㅋ 삼다수 후기로 쓰기 아까운 감흥이죠? ㅍㅋㅋㅋ XD

제주도 펜션 후기. 정도?

Congratulations @vivien79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전 싼 노브랜드 물을 사서 회사에서 마십니다 ㅋㅋ 정수기가 이상해서 찬물도 안나오네요 ㅠ

오! 노브랜드에서도 물이 나오나보네요 :-) 전 온니 삼다수파 ㅋㅋㅋ 회사엔 뜨거운물 찬물 종류별로 잘 나오긴 하지만 익숙해져서인지 제입엔 삼다수가 딱이더라고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