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이야기] @forhappywomen님 이벤트 당첨 후기

in #kr6 years ago

vossam_좀비고양이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지난달에 우연히 @forhappywomen님 스팀잇에 들렀다가 @carrotcake 님 감사합니다.라는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벤트에 참여하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당첨되었다는 댓글을 받았습니다. 히히~
저도 당첨운이 있었습니다. 배작가님 엽서에 이어 두 번째 당첨이 됐습니다. ^^

그로부터 시간이 꽤 흘러 이번주 월요일에 우편을 받았습니다.


두둥~


vossam_좀비고양이_02.jpg

우편물이 도착 했습니다~ ^^


vossam_좀비고양이_03.jpg

사진 찍으려고 밝은 곳 바닥에 내려 놨더니 네오님이 먼저 검사 하시는 군요. ^^

네오 : 뭐에요? 뭐에요? 먹을건가요? 아니네.. ㅡㅡ;;
보쌈 : ㅋㅋ 너꺼 아님~ 내꺼~ ^^
네오 : 그래도 냄새는 맡아봐야지~

윔크는 먹을거 아닌거 알고는 사진 찍을 새도 없이 가버렸어요.
너란 여자 짱이다!!


vossam_좀비고양이_04.jpg

우편봉투 안에 비닐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vossam_좀비고양이_05.jpg

드!디!어! 책이 제 손 안에 들어 왔습니당~

@carrotcake@forhappywomen님 주신 책 소중히 읽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실 다 읽었는데 더 읽어봐야 겠어요. 고양이 그림이 참 귀여워요 ^^)

참, 캡쳐는 못해놨지만 스달은 한~ 참 전에 저에게 전달해 주셨습니다. 스팀 비율이 좋을 때 꼭!! 스파업 하겠습니다. ^^


즐거운 스팀잇이 되세요~





이전 [보쌈 이야기] 보기


Sort:  

이벤트 당첨 축하합니다.
좋은책을 받으셨네요
네오를 오래간만에 만나니까 반갑네요^^

감사합니다. 네오는 궁금해서 왔다가 저한테 잡혀서.. 불만에 찬 눈빛이에요 ^^;;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당첨 축하드려요. 네오는 여전히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
네오는 이쁘지만 저한테 붙잡혀서 강제 모델 됐지요. ㅋㅋㅋ

@vossam님, 혹시 다음주쯤에, 스타일골드님이 하시는 오마주 프로젝트로 전에 쓰신 유기견 임보 후기를 제가 오마주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혹시 오마주 프로젝트 모르시면 참고하시구요,
https://steemit.com/stylegold/@stylegold/10

저는 주로 오마주 글 인용 전에 꼭 서문을 씁니다. 제 글이 아닌건 안해봤구요, 이 경우는 제 글이 아니니 서문을 간단하게 쓰고 1,2편을 합쳐 소개를 하겠죠. 그리고 제 글이 아니니 발생하는 스달은 전부 전송하는 거구요!

묻히기 아까운 글인데 두 편이라 제가 선정하기 애매한 부분도 있었고...해서, 허락하신다면 포스팅하신지 한달이 지나는 시점인 다음주 월요일쯤 해볼까 싶네요. 그니까 내일 모레 말고 그 다음주요!

유기견 이야기가 많이 알려진다면 좋지요. 게다가 제이미님이 해 주신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18일 월요일쯤에 올려보겠습니다. :)

약 1달이면 괜찮다고 해서, 오늘 올렸습니다. :)

재발굴 해 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선물을 받으셨네요! 네오한테 좀비는 좀 위험할듯...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고양이의 좀비가 강아지 한테도 옮을까요?
책을 높이 올려놔야 겠네요. ^^
독거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오오~당첨 축하드려요!!! 만화책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재미있게 보세요^^

카툰에 나오는 고양이가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

주말잘보내세요 ^^호호.^^

국민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역시 먹을게 아니면 관심이 확 식는 댕댕이들...ㅎㅎ

글쵸. 먹을거라면 불가능이 없기도 하구요. ㅋㅋ

오!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립니다.

많이 좋아요. ^ ____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voss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