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돌이가 약을 하면...

in #kr6 years ago (edited)

보스턴 다이나믹스가 유튜브에 근황을 공개하는 로봇은 두 종류가 있다.

하나는 얼마전 올린 2족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Atlas)이고,

또 하나는 귀여운 4족 로봇 스팟(Spot)이다.

2시간 전 보스턴 다이나믹스의 영상 업로드의 알람이 떴다.

영상을 본 나는 할 말을 잃었는데...

세상에...

프로젝트가 힘든 나머지 약을 한 사발 들이켰나보다

Uptown.gif

이 정도면 브루노 마스랑 합동 공연 한번 해야하는거 아닌가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기계 주제에 나보다 춤을 잘 추다니 러다이트 운동이다

아틀라스가 춤추는 순간 시작될겁니다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몇 년 전만 해도 무섭게 뛰어다니는게 다였던 것 같은데 웨이브까지 가능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고개까지 까닥하는 디테일 보이십니까?ㅋㅋㅋㅋㅋ 여기 연구원들 대체ㅋㅋㅋㅋ

춤 잘추네요... 멋있당

저보다 훨씬 잘 춥니다ㅋㅋㅋㅋ

대박 취향저격. ^^ 제 마음 속의 경쟁사지만 영상 재밌네요. ㅋㅋㅋㅋ
웨이브하고 더러운 엉덩이 흔들 때가 진짜 대박 ㅋㅋㅋ
엄청 컨트롤 잘 하는군요. ㅎㅎㅎ

그러니까요ㅋㅋㅋㅋ 요즘 이 회사에서 올라오는 영상 보면 움직임이 자연스러운게 볼 때마다 감탄합니다.

와우...!!!! 최고인데요..!!!
이렇게 유연한 로봇 처음봐요 ㅎㅎㅎ
저렇게 춤 잘추고 싶당 ...bbb

저도 춤 못춥니다ㅋㅋㅋ

보스턴 개쩜....

정말 그러합니다...

ㅎㄷㄷ......

지난 주에 아틀라스가 뛰어다니던 영상도 충격적이었는데, 이건 또다른 종류의 충격이 있습니다ㅋㅋㅋ

영화 아이언맨 중 무대에서 춤출때 로봇 백댄서을 현실에서도 곧 보게 되겠군요 ㅋㅋㅋ

로봇 아이돌도 나올까요ㅎㅎㅎ

흘ㅋㅋㅋㅋ 댄서들도 이제 기계에게 자리를 내줄 때가 얼마 남지 않았군요 ㅠㅠ

로봇춤이 제 생에 실사화될 줄은 몰랐네요ㅋㅋㅋㅋ

완벽한 견인듯ㅋㅋㄱ

저가 한 마리 집에 들여 놓고 있으면 꽤나 재밌겠어ㅋㅋㅋ

문워크를 무지 잘하네요 오... 대단 쓰 ㅋ

신기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