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가 움짤로 등장!

in #kr6 years ago (edited)

왕자의 다양한 감정 표현을 움짤로 제작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해보는 포토샵이라 어색하면서도
하나하나 만드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small_good.gif

먼저 '우쭐한 왕자' 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손짓이 인상적입니다. 어딘가 많이 들뜬 모습입니다.


small_fierce_prince.gif

이어서, '분노한 왕자'입니다.

뭐가 그리 화가 났는지 주변을 마구잡이로 휘저어 놓고 있습니다.


small_bad_prince.gif

자매품 '이거놔 왕자'입니다.

분노한듯 하지만, 사실 덤비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차마 명성과 스파가 높은 고래들에게는 까불지 못하나 봅니다.

사슬을 끊어내느라 제작에 제일 고생을 많이 한 움짤입니다.
좀 더 디테일하게 만들까 하다가 타협하고
적당한 수준에서 사슬을 제거했습니다.


small_frustrated_prince.gif

'낙심한 왕자'입니다.

열심히 포스팅을 써 올렸는데 반응이 안좋으면
내려앉는 마음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터입니다

본래 영상은 말레피센트가 들어오는 것을 노려보는 장면이었는데,
영상을 거꾸로 재생하니 그럴듯하게 낙담하는 모습이 되었습니다.

small_카이지.png

움짤은 아니지만, '카이지 왕자'입니다.

인생의 최대 위기를 맞이한 순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술렁~ 술렁~

그림 솜씨도 없는데 마우스로 얼굴을 그려내느라 힘들었습니다.


만들어진 움짤은 이웃 여러분들과의 댓글 놀이에서 활용해 보아야겠습니다.

한층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 여기서 이만!

small_good.gif

Sort:  

오늘은 우쭐하셨군요!! ㅋㅋㅋ

드디어 포스팅을 올렸으니까요!ㅋㅋㅋ

카이지 왕자 저건 아까 포스팅에서 봤는데 설며 직접 그리셨을 줄은;;;;;

이미지를 따 넣어보니 너무 어색해서 새로 그릴 수밖에 없었습니다ㅎㅎㅎ

마우스로~우우웁쓰
제대로 하면 더 대박 작품 나오는거예요??^^
센스있는 짤들이네요 ~^^

감사합니다! 센스가 부족해 노동력으로 대체했습니다^^

ㅎㅎ 다양한 왕자네요. 카이지 왕자는 어색함이 전혀없군요 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 공 좀 들였습니다. 그림에 공들이느라 움짤에 맞는 스토리를 못짜서 글에는 힘이 쭉 빠져있습니다.

앜ㅋㅋㅋ 카이지왕자 ㅋㅋㅋㅋㅋㅋ 잠자는왕자 포스팅에서 저게 뭔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해답을 찾았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가즈아의 달인 카이지였습니다!

카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최대의 위기를 너무나 많이 겪어요 저표정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

활용도 면에서 단연 카이지가 최고일 듯합니다ㅋㅋㅋㅋ

헉!!!!!!!!!

small_wink.gif

럭키님을 위해 한 장 더 만들어 왔습니다ㅎㅎ '윙크하는 왕자'

꺄악!!!!!!!!!!

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저격. 빵야빵야ㅋㅋ리스팀함

그새 하나 더 만들었음ㅋㅋㅋ

sweaty_prince.gif

당황한 왕자

잘만드네ㅋㅋㅋㅋㅋㅋ

은근

능력자. 능력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이지왕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bb

감사합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