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UPUL] 아엠 백

in #kr5 years ago

돌아왔다. ㅋㅋ
블로그를 또 많이 쉬었다. 역시 너무 귀찮았던 것이다.
왜 블로그 하는것이 귀찮아졌을까?
사실 내가 블로그하는 이유가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돈이고 다른 하나는 후에 내가 창업할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살짝 밑밥(?)을 깔아놓으려고 하는 것이다.
지금 대학생인 나로서는 돈이 절실하게 필요하다.
갓 사회생활 시작한 병아리, 대학1학년인 한창 놀 때, 그만큼 필요한 많은 돈, 또한 젊은 만큼 하게될 많은 고난, 성공과 실패....
아직 많이 모르겠다. 두렵지도 않고 그렇다고 용기가 있는것도 아니지만 너무 모르겠다.
내가 왜 블로그에 목숨거는지도 모르겠고 돈에 목숨거는지 모르겠다.
어떻하면 좋을까..ㅠㅠ

정말 모르겠다.

Sort:  

Congratulations @walkingm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