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UPUL SEASON1-10] My Love~~~난 지금 짝사랑중/ Westlife- My Love (Feat. 진행중)

in #kr5 years ago

대학교 새터때 한 친구를 만났다. 맨 처음에 몰랐지만 대학교에서 만날 수록 내가 막 설레고 가슴이 두근거리고 반갑고....하...말로 설명하기가 너무 어렵다. ㅠㅠ 난 20년동안 살면서 한명의 여자도 못 사겨본 사람으로 소위 말하는 모쏠의 대표주자급이다. 고2떄도 짝사랑을 하다가 마음 접을 각오로 고백을 하고 시원하게 차였지만 이번에는 진짜 내 꿈을 이루리라 믿고 과거의 실패를 참고하여 정신을 바짝 차릴 것이다.
이런 사랑노래에 빠지지 않는 유명한 옛날 노래가 있다.
바로

그러나 이건 이미 이별한 사랑을 그리워 하는 노래다 ㅠㅠ 난 이런 경험이 없지만 이런 노래라도 들으며 감정에 취할 수 밖에....

westlife

내가 westlife를 처음 알게 된건 바로 이 노래, my love란 노래 때문이다. 이 노래는 아~~주 오래전 초2때 쯤 형과 함께 집에서 컴퓨터로 들었었던 아주 추억깊은 노래이다. (지금도 듣고있따!!!)
(초창기에는 이렇게 다섯명이 활동하였지만 2004년에 브라이언 맥패든이 탈퇴하며 4명으로 활동 중이다. 맴버소개는 다음에 하겠다)
나는 웨스트라이프가 어제까지만 해도 미국 그룹, 아니면 영국그룹인줄 알았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보니깐 웨스트라이프가 아일랜드 사람이라는것을 알게 되었다!! 그럼 거의 10년동안 나는 아일랜드 노래를 듣고 있었다는 것인가...ㄷㄷ

My Love


워낙 유명한 노래이기에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안다.
2번째 정규 앨범 coast to coast의 1번째 트랙 노래로, 웨스트라이프의 대표적인곡, 우리나라 국민팝이라고 불릴정도로(나무위키 펌)엄청난 인지도를 갖고 있다. 당연히 2000년 UK싱글차트 1위를 달성하였고....음......어...........
.
.
.

유명하다!!!

(죄송합니다 ㅜㅠㅠ 자료찾는게 넘 어려워서 이것밖에 못찾겠네요 ㅠㅠ)

쨋든 아일랜드의 유명한, 대표적인 아이돌(이었어..이젠 나이가 있는 '잘생긴'분들이자나??)그룹이고, Backstreet Boys보다도 많은 노래를 알기에(두 그룹이 거의 같은 시기에 데뷔하고 인기를 누렸다.)많은 노래를 포스팅 할 것이다.

그리고 You Raise Me Up이 Westlife노래라는것은 알고 계시겠죵????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