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마카롱과 고소한 라떼가 있는 '근사한' 카페

in #kr6 years ago

카페근사한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로49번길 31

20180428_145411.jpg

요즘 노트북 들고 개인적으로 할일이 많아서 찾아가본 카페입니다.

인테리어 잘된 카페인가 싶어서 체인점도 아니고 조용하겠구나 했는데 거의 만석이더군요.

혼자 조용히 일하러 간거여서 조용했음 했는데 아쉬웠습니다 약간 하지만!!

라떼랑 마카롱 전문점 답게 마카롱 기가 막히게 맛있네요!!

제가 먹은건 초코바닐러 마카롱이었는데 그거 먹을 동안은 천국을 걷는 기분이었습니다 ㅋㅋ

맛평가 : 4.5/5

Sort:  

@먹스팀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로49번길 31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로49번길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몇번 다시 읽었어요 ㅋ말이 이상해서 ㅋ
근데 이름이군요 ㅎ
근사한데요 ㅋ

저도 명사가 아니라서 처음에 엄청 어색하더라구요

이름 잘 지었네요^^
카페 근사한..
전 프렌차이즈 커피점 보단 개인이하는 커피점이 더 좋더라구요
더 정감있고 편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맞아요 ㅎㅎ 요즘은 맛있는 커피 만드는 분들이 많아서 체인점보다 퀄리티가 더 있는듯 합니다

마카롱에 커피한잔 괜찮지요~ 잘보고 갑니다

마카롱 넘 맛있죠 ㅎㅎ 낼 오전에 도전하시죠 ㅎ

남양~ 반갑네요^^ 예전에 남양초등학교 쪽으로 직장다녀서ㅎㅎ 익숙한곳이긴한데 지금 많이 변했겠죠?ㅎ

헐.. 남양을 아시다니 ㅋㅋ 함 와보시면 깜짝놀랍니다 길도 건물도 다 바꼈어요!!

역시 마카롱에 커피 군요
진짜 근사한 카페입니다.

인테리어도 찍었어야 했는데 사람이 많이 부끄러워 못찍었네요 ㅠㅠ 담엔 제대로 근사한 카페로 보려드릴께요 ㅎ

이름이 근사한인거에요~?
기억에 팍 남네요^^

네 ㅎㅎ 뭔가 간지나지 않습니까??

진정 이좋은 것들을 다 드셨단 말입니까?

네 ㅋㅋ 방문 ㄱㄱ

This is what i love the most. I can t believe the different recipes that you able to make. Especially that shake with a choco filled biscuit. This is wonderf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