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돌격하시죠 ㅎㅎㅎ
꽤 괜찮았습니다 저는 ㅋㅋ

네 내일 코스트코 광명 갈건데 먹어볼게요 ㅎㅎ 전 신메뉴는 꼭 먹어보거든요
기대가 됩니다

불고기 베이컨을 가장 좋아하긴 하는데

크.... 불고기 베이크 저도 최애메뉴에요 ㅋㅋㅋ

캬 좋쥬~~ 정말 맛있어요

팁을 드리자면 자르기 보다도 그냥 통째로 드시는게 좋더라구요
그래야 열기가 안속에 있어서 정말 따봉^^

헐 드시고 와서 이렇게 리얼 후기까지!!
흐흐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ㅎ

ㅋㅋ 멀여 맛있게 드시면 좋죠
보통은 가서 보면 짤라 드시잖아요
안짜르고 그냥 들고 먹어야 좋더라구요
여러명하고 구지 먹는다면
두동강 내서 반반씩 ㅋㅋ

불고기 베이크는 잡고 뜯어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ㅎㅎㅎ
다음에 가면 치킨 버거도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행복한 밤 되세요!

네 ㅎㅎ 저도 어서 가고 싶네요 코스트코는 가기만 하면

왜케 기분이 업되는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