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밋업공지// WEBOSS 고급지게 와인 한 잔 어때요? _ on June 29th

in #kr6 years ago (edited)


품 격 있 는 스 티 미 언  모 임

W E B O S S



KakaoTalk_20180619_012751843_S.jpg



위보스 2차 밋업 공지




안녕하세요. 위보스 입니다.

위스키 보드카 를 즐기는 스티미언분들과
품격있는 스티미언들의 모임을 만들고자
파티형식의 밋업을 주최하고 있습니다.

1차 밋업 장소였던 분위기 좋고 아늑한 '선유기지' 에 이어
2차 밋업 장소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정장샵 '블랙라펠' 입니다.




Black Lapel 내부 모습 …



KakaoTalk_Moim_4CWU3nqjKOXqzl35TLMfoSTqWnIKdk.jpg

WITH 블랙라펠

지젤 @ukk 님의 장소제공으로 감사하게도
고급스러운 장소에서 밋업을 열게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위보스 밋업으로 인해 많은 스티미언분들께서 자주 찾는 아지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위보스 주류 & 음식

메인 주류는 와인입니다. (레드/화이트/스파클링)
위스키가 메인이지만 장소가 정장샵이니만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가벼운 음주를 하고자
와인을 메인으로 세웠습니다.
1차 밋업 때 처럼 위스키 준비 안하셔도 됩니다. :)
위스키는 1차 밋업 후 Keep 해 놓은 것 가져다놓겠습니다.

음식은 핑거푸드 정도의 와인 안주가 준비됩니다.
당연히 맛과 센스는 보장합니다. ^^


2. 장소 및 날짜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0-21 ( 강남구청역 3번출구)
날짜 : 2018년 6월 29일 금요일 저녁 7:30 pm ~ 11:30 pm


3. 진행일정

입장 ( 드레스코드 확인 )
밋업인사와 간단한 식사
자유게임 - 다트 & 보드게임 ( 이벤트 )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
와인 소믈리에의 짧은 강의
퀴즈 이벤트 ( 정장, 와인 에 관한 지식 )
베스트 드레서 추첨 이벤트


4. 이벤트선물

[퀴즈 이벤트]
@newbijohn 님께서 제공해주신 'REVLO립스틱' , 'HairGum포마드'

[보드게임 이벤트]
@ukk 님께서 제공해주신 '블랙라펠 넥타이'

[베스트 드레서]
@ukk 님께서 제공해주신 '블랙라펠 10만원권 상품권'

베스트 드레서 상품이 쏠쏠하죠.^^?
다들 멋드러지게 입고 오시길요.^^ 나만의 쓰똬일~




W E B O S S
X
B L A C K L A P E L




80.jpg

( ▲ 블랙라펠 실제 모델 사진 첨부 )






※ 위보스 2차 밋업 컨셉은 '정장' 입니다. ※



'블랙라펠' 은 스팀페이가 가능한 가맹점인 것 아시죠?
좋은 마인드와 성격을 가지신 가맹점주 @ukk 님의 활발한 스팀잇 활동으로
위보스와 콜라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블랙라펠'에 많은 관심과 방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때문에, 밋업에 참여해주시는 분들께서는
블랙라펠에 맞게 드레스코드를 꼭 맞춰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클럽갈때도 슬리퍼신고 안가잖아요.....?ㅎㅎㅎ)

2018-06-19 06;10;31.jpg




참석해주시는 스티미언분들께서도
맞춤정장 / 와인에 관한 상식 등 익혀가시고
밋업의 매력 !!! ^_^
스팀잇에서의 인맥과 친분을 한껏 쌓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KakaoTalk_20180619_012751843dddsss.jpg

WEBOSS is coming on June 29th (FRI)

Open Chat : https://open.kakao.com/o/gUEmHCP



Sort:  

드레스코드 꼭 맞춰주시길 바랍니다


위보스 n 블랙라펠 의 밋업 흥하길 바라고,
열심히 준비한 만큼
센스있고 품격있게
오셔서 자리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크... 도전해보고싶.....두아.... ㅎㅎㅎㅎㅎ

도전 ! 오세요 오세요 ^^

짝짝짝! 이번엔 위보스 로고가 온더락에서 와인잔으로 바꼈군요ㅎㅎ

넵! ㅎㅎ 태경님이 계시니 든든 ㅎㅎ

저도 못 가지만 응원합니다 :)

아쉬워요 ㅜㅜ

저두요 ㅜㅠ 다음에 꼭 참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IOST Korea입니다. 스팀잇에서 이런 다양한 활동들이 있었네요!! 이번에 IOST도 본격적으로 스팀잇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아까운 시간차로 2차 위보스는 참석하지 못했는데 3차때를 기대하겠습니다!저희 IOST도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팔로우 및 보팅 누르고 갑니다 ^^

꼭 참여해보고 싶네요 !!

반가워요 라곰님 ^^

전......드레스코드를 맞출 자신이 없기에 ㅋㅋㅋ 멀리서 드레스코드와 잘 어울릴만한 포마드와 립컬러를 협찬해봅니다. ㅋㅋㅋ 즐거운 시간들 되시길 바라~~~+_+

선물 기부 정말 감사드립니다. ( ^^) (_ _ )

아이공...미세먼지급 협찬이라 뭐가 없네염..ㅎㅎ

해줄수있는건 풀보팅뿐이지만 응원해용~!!

응원 감사드립니다.^^

저는 못가지만 응원드립니다 ㅎㄹ

응원 감사합니다.^^

헐, 완전 가고 싶...TmT

완전 가고 싶으시면
완전 오시면 좋죠 ^^

제 스케줄보다 아드님들 스케줄 우선인 애데렐라라...^^;;; 이번주부터 6월말까지 쫓아다니느라 바쁜데 심지어 드레스코드가 정장. 뉴.뉴
잠깐 갈 수도 없는 자리. 저는 '후기'로만 접해야 할 듯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