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 Hi Steemer :) Be happy!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
주말 저녁인데 다들 편안히 보내고 계신지요?
예전에 계정 만들고 가끔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인사글을 써봅니다.
일단 스팀에 대해 공부를 좀 해야겠네요 ^^;
kr 섹션이 지금 보다 더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약하지만 열심히 힘을 보태볼께요~
행복하세요~!
Hi Steemer :) Be happy!

Sort:  

반갑습니다^^
애들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사진이 멋지네요 ^^ 편한 밤 되세요~!

한국사람 파워도 다 합하니 솔솔하네요 ㅋㅋ
15불은 되네요. 가격이 폭락하지 않았더라면 이보다 훨씬 많았을 것 같군요. 하여간 웹어스님 애들 너무 이쁩니다 ^^

그러게요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활동하고 계시네요~
훌륭한 컨텐츠도 많고... 저도 좀 좋은 글좀 쓰고 싶은데 아직 감이 안옵니다 ㅋ

반갑습니다 웹어스님 자재분들 이신가요?? 귀엽고 이쁘네요^^ 제 블로그에 스팀백서 번역본 있습니다 연구하시는데 도움이 되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웹어스님 동참하셨네요 ^^~
땡글에서 자주 뵀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