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경련의 네컷만화 -헤드뱅잉-

in #kr6 years ago (edited)

네컷만화.png
헤드뱅잉1.png
헤드뱅잉2.png
헤드뱅잉3.png
헤드뱅잉4.png


오랜만에 네컷만화를 올립니다!

옥상위의 변압기는 도대체 왜 터졌던 걸까요 ㅠㅠ
정말 더위때문일까요 ㅠㅠ?
무서운 더위...ㅎㄷㄷ.....


얼마전에 고팍스공모전 상금을 받아서
필요한 만큼의 원화를 확보한 뒤에
남은 상금중에서 조금은 고팍스지갑에 남겨두고 스파업을 해보았어요
아직 미미한 수준이라고 생각이 되긴합니다만
뭔가 뽁짝뽁짝해서 스팀갯수라도 늘려서 더 파워업해볼까 생각도 들고...
그냥 냅두고 있어요 남은것은..ㅎㅎㅎ

더운날이 오래 지속될것같네요 ㅠㅠㅠ
다들 건강에 유의하셔요~~

frw.png

Sort:  

강아지가 물끄러미 보고 있군요ㅋㅋㅋ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강아지는 항상 저만보고있거든용 ㅠㅠㅠ

으아아 더워 죽겠다!!!!

긴머리 못말리고 나가는거 생각만해도 아찔...ㅠㅠㅠㅠ

이렇게 더운데 전기가 나간다면
정말 곤란할 거 같아요.
헤드뱅잉 하시는 모습이
정말 절실해 보이네요 ㅎㅎ

출근준비 너무 더운데 선풍기도 못써서 힘들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1.20
ETH 2972.28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