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낙서!!!

in #kr6 years ago

gfgfd.png

요즘 왜인지 모르겠지만....

저도 부담스러울 정도로
작업속도가 굉장히 빨라졌습니다....
이모티콘 제안을 위한 png 파일을 하나 그리는데에
오래걸려야 10분 정도...?

그래서 이번주의 할일을 다 마치고도
퇴근까지 시간이 엄청나게 많이 남아서
오랜만에 간단히 낙서해보았어요.

다음엔 시간이 남으면
조금 더 각잡고 그림을 그려볼까봐용.

Sort:  

그림체가 이뻐요
러블리함 ㅋㅋ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erudire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얼굴이나 옷 표현이 시원시원합니다. 멋져요^^
이렇게 그리는 사람도 있는데 그정도면 정성 갑입니다.
WMLacR-621x984.jpeg

바스티앙 비베스네요!!! 대학생때 엄청 좋아했던 ㅎㅎ 내한행사있을때 줄서서 싸인도 받았지용 ㅋㅋ

나도 이렇게 이쁜 낙서 막 할 수 있는 금손이 었으면 좋겠당
부럽 ~~~~ 부럽~~~~~

위작가님 우리 애니매이션 하나 만들까요?? ㅎㅎ 아름다운걸로?? ㅋㅋ

자주 그리시다 보니 점점 더 빨라지시는 것이 아닐까요? 많이 생각하다 보니 그만큼 아이디어도 바로바로 나오고요!
그림 정말 좋네요~ 낙서라고는 하시지만 낙서라고 하기에는 너무 잘 그리신 것 아닌가요?ㅎㅎ

저는 이런 그림체 너무 좋아요.
얼굴 부분에서 조금만 더 진해지면 더 좋을거 같아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스팀잇에서 서로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그거슨 바로 장인의 손길?! +_+

wony 사장님~ weee님 일을 더 주셔야겠는데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