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만화]잉글리시블레이드(English blade) -3-

in #kr6 years ago

03-1.png
03-2.png


언어가 가진 힘이란..!

하지만

마왕만세!!!!!!!!!!!!

frw.png

Sort:  

ㅎㅎ 재미있어요.
"가거라, 영어를 완전히 파괴하거라!!"(마왕, 응원합니다!)
한 컷 한 컷 얼마나 정성을 들이셨을지 알 것 같아요. 엄지척!!!!

감사합니닷!!!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요~

흐하하 기대에 부응해야 할텐데 말이에용..ㅎㅎㅎ

대부분의 지식은 영어로 되어 있으니 영어부터 공격해야겠군요! 신난다!

그렇죠!! 영어부터 파괴!!

와우 흥미진진하네요
다음편기대합니다.

다음편도 재미있게봐주세욥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역시 위작가임

ㅋㅋㅋㅋㅋㅋ 헤헹

웹툰을 연재하시는군요~
스토리 짜고 연출하고 그림도 그리고 컬러도 칠하고
할게 무지많고 힘든작업이죠~
대단하십니다
재밌게 보고 갑니다 ~~~^^

Congratulations @we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