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신기하네요 ㅎㅎ
저도 망고 먹을때 마다 씨를 심어 볼까 생각만 했는데^^
이렇게 심어 키우는 방법도있군요
열매는 둘째 치고 키우는 재미가 있겠어요 ㅎㅎ

벌써2일차인데 새싹이 조금 나왔어요 ㅋㅋㅋ 조금 더 모아서 포스팅 할게요! ㅋㅋㅋ

와~ 이거 대박 포스팅이네요.
망고씨가 껍질에 있다는것 자체를 처음 알았네요.
근데 망고가 열리기까지 몇년이 걸릴까요? ^^;;

음 ,,,, 일단 제가 죽기전에는....? ㅋㅋㅋㅋ

망고사진보니까...넘 먹고싶네요 하아......망고사러가야하나..

망고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ㅜㅜ

우와 망고도 씨앗으로 발아가 되는군요?? ㅎㅎ
저는 아보카도는 지금 발아시키고 있는데
이거..이거.. 망고도 하나 사야겠군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아보카도랑 레몬 해보고 싶은데!!! 영 귀찮아가지고 ㅋㅋㅋㅋ

우와 망고나무를 키우고 계신다구요? ㅋㅋ 재밌을거같아요 ㅋㅋ 하지만 저희집 꽃들은 다 죽어가고.. 있답니다 ㅠㅠ ㅋㅋ 전 도전해보고싶어도 이놈의 귀차니즘때문에 ㅋㅋㅋ ㅠ

저도.... 엄마가 아니였음 이미 저세상 보냈을거에요 ㅋㅋ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헐. 대박 신기하네요. 망고 먹고 씨앗은 쓰레기라고 생각했는데.ㅇㅅㅇ;;;
망고 먹을 기회 있으면 저도 해봐야겠어요.+_+

망고나무 정모라도 해야되겠어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wew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