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맛있었을 것 같네요:) 커피우유에 샷 추가하는 게 커피우유의 단맛을 많이 잡아주는 거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맞아요 ㅎㅎ 단맛이 좀 줄지만 그 맛이 더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저 비닐백(?)에 담긴 커피우유 좋아하는데 ㅋㅋ
뭔가 더 맛있는것 같은 느낌!ㅋㅋ
샷까지 더하면 더 맛있겠어요~!

최고였어요 ㅋㅋㅋ

맛있어보여요. 저도 해봐야겠습니다.

저도 나중에 한 번 해봐야 겠어요 ㅎㅎ 맛나보여요!

삼각형 커버 모양의 커피우유 대중목욕탕에서 사먹은 기억이 있어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데, 지금은 부산에선 찾기 힘든것 같아요^^ 일반 커피보단 커피우유 좋아하는데, 이렇게 마시면 단맛이 줄어들어 조금더 고급진 맛이 될것 같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