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3] 박나래가 추천한 수제 햄버거집:버거앤프라이즈

in #kr6 years ago (edited)

사실 나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다녀오게 되었다.
찾아보니 박나래가 추천했다 하더라...

버거앤 프라이즈.png

사진의 윗줄부터 설명하면
오리지널 더블버거 세트에 치즈감자로 변경한 모습이고
아랫줄은 그냥 오리지널 치즈버거 세트다.
꾸밈없이 수수한 모습이 아름답다.

가격은

치즈버거 단품 4,500원 세트 7,000원
더블버거 단품 5,800원 세트 9,000원

토핑 추가 가격은
계란 500원
할라피뇨 300원
치즈 500원
패티 1,500원
해쉬브라운 1,000원
으로 토핑을 추가해 자신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었다.

최고의 맛을 찾겠다며 해쉬브라운을 추가했지만
재료가 떨어졌대서 포기했다.

앞에 3팀이 기다리고 있어서 나오는데 25분 정도 걸렸다.

난 치즈버거를 먹었는데 맛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존맛탱' 이었다. 야채도 적당히 많아 상쾌하고
패티와 치즈가 잘 조합되어 찰떡의 궁합이었다.
특히 빵이 뻑뻑한 느낌 하나도 없이 마치 패스츄리 빵을
얹어 놓은 기분이었다. 바스슥 녹아내리는
부드러운 촉감은 교정을 하고 있는
나의 치아들마저도 편안하게 해주었다.

음료수는 그냥 어딜가나 맛볼 수 있는 그런 패스트푸드
음료수 맛이었지만 무한리필이 된다. 즉, 취향껏 섞어
마실 수 있단 소린데 환타15 : 사이다85의 비율로
섞어 마시면 궁극의 맛을 낼 수 있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와 야자가 끝나면 코스트코에 들러
전전긍긍하며 얻어낸 황금비율이다.)

감자튀김은 그냥 그랬다. 치즈감자는 느끼했고
그냥 감자는 퍽퍽했다.케첩을 못찾아서 그냥 먹었다.
사실 나는 맘*터치 감자 성애자라 이 감자튀김을
먹으면서 맘^터치 감자튀김을 떠올려 버렸다..고멘!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햄버거였다.
프랜차이즈니 가까운 곳에 있으면 찾아가 봐도
좋을 것 같다! 추천!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인천 청라에서 시작된 곳이랍니다.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

오옷! 먹스팀 대부이신 벤티님께서 맛있게 드셨다니 진짜 맛집인가 봅니다

@먹스팀 대전시 중구 은행동 55-4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대전시 중구 은행동 5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완전 맛나보입니다
비쥬얼부터 시선강탈 쩌네요 ...잘보고갑니당~

근처에 버거앤프라이즈 있으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근처에 체인이 있나 확인해봐야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품이네요~

오오 내일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네 가격도 수제버거 치고는 저렴한 편이에요!!
입맛에 맞으셨으면 하네요! :0)

수제버거라니!! 너무 좋아요 ㅎㅎ
지난번에 @heejae 님이 추천하신 대학로 수제버거집도 내일 먹을 예정이라서 기대중인데 버거앤프라이즈도 길가다 보이면 한번 들어가봐야겠네요 :)

ㅎㅎㅎ네네 길가다 뭐에 홀린듯이 들려보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Congratulations @whdgurclzl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You got a 0.51%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whdgurclzls.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대전이네요 ㅠㅠ 전 대전에 살면서 궁동을
벗어나 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ㅠ
이곳에서 모든걸 해소하는

보고 다음에 친구랑 한번 가봐야 겠네요 .
이제 궁동을 벗어날떄

ㅎㅎㅎ 사실 집돌인데 요즘 대전 맛집들 찾아 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여기 햄버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도안점도 있긴한데 궁동에선 좀 머네요..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0.41 % upvote from @buildawhale thanks to: @whdgurclzls. Send at least 1 SBD to @buildawhal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for a portion of the next vote.

To support our daily curation initiative, please vote on my owner, @themarkymark,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77
ETH 3784.6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