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일기#1] 코인 하락장 멘탈 관리

in #kr6 years ago

Butterfly Hug 라는 치유법이다.
실은 우울증 걸린 사람한테 유엔난민기구에서
추천해주는 방법이라 한다.
내가 우울증 걸릴 거 같으니까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면
Imgur
1.손을 이렇게 모아 나비를 만든다.
Imgur
2.그 나비를 가슴에 얹고 한쪽 날개씩 퍼덕이며
토닥거려준다.

3.편-안 해진다.


가치를 믿고 장투를 하려 해도 자꾸 궁금하니 들어가
보게 된다. 떨어질 때도 있고 오를 때도 있다. 지금까진
전체적으로 상승곡선인데도 왜 괜히 불안해지는 걸까

폭풍우가 몰아칠 때 수면으로 구경을 갈 게 아니라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 쉬고 있으면 폭풍우가 지나가고
햇빛이 나를 반겨주겠지.

Sort:  
@whdgurclzls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gi2ne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ongratulations @whdgurclzl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ㅋㅋㅋㅋ 탭탭탭 왜 웃기죠..ㅋㅋㅋㅋㅋ

토닥 토닥!!

토닥토닥~ :)

오! 이거 좋은대요? 토닥토닥토닥토닥.................편안해졌어요.^^ 팔로해요 우리!

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ㅎㅎㅎ

와 이거 좋아요 ^^ 신랑이가 토닥토닥 해주긴 하지만 가끔은 셀프로도 필요할거 같아요. 좋은 정보 @홍보해

!!이런 미천한 글 홍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제가 바로 홍보해 사용해 드리고 싶은데 서로 홍보해주면 안좋은 선례가 될까봐 다음에 가이드독 포인트 사용해서라도 gi2nee님의 좋은 글 홍보해 드리겠습니다.. ㅠㅜ

괜찮아요~ ^^ 전 이미 충분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

천사시네요... 'gi2nee님 홍보 해드리기' 메모메모

오 덕분에 편안해 졌어요. 감사합니다. 풀봇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ㅎㅎㅎ :0)

코인질은 멘탈이 중요하더라구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82
ETH 3784.93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