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7] 땅땅치킨과 토맥사

in #kr6 years ago

먹방일기] 땅땅치킨과 토맥사

단톡방에서 동네 친구들이 배틀그라운드 라는 게임에서
치킨을 먹은 뒤 주위 가게에 가서 토맥사를 하자 한다.

토맥사 : 토마토 주스 + 맥주 + 사이다
참고 링크

나는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에 치킨을 먹거든
불러달라고 했다. 친구들끼리 만난 지 5시간이 지났을까
핸드폰에 전화가 온다.
나 : "ㅋㅋㅋㅋ오 드디어 치킨 먹음?"
친구 : "ㅋㅋㅋㅋㅋ아니.. 조녁 준비해"
준비해서 나가보니 땅땅치킨이었다.
배그에서 못 먹은 거 여기서라도 먹자는데,
괜시리 애잔했다.
세트4 후왕 + 땅땅불갈비, 생맥, 사이다를 시키고
토마토 주스는 안 판다길래
가위바위보를 해서 사 오기로 했다.

Imgur
그렇게 잠시 후 나온 땅땅불갈비의 모습.
닭꼬치의 맛이 난다. 시원한 맥주의 안주로 딱이다.
옆에 김치도 같이 나오는데 처음엔 '응 뭐지?' 라는
생각이 들다가 먹을수록 '아 이래서 같이 나온 거구나'싶다.
후왕은 닭봉으로 된 후라이드 치킨인데 못 찍었다.
Imgur
후라이드 끝판왕이라는 후왕은 이렇게 생겼다.
후왕이 나왔을 때 몇 개 먹다가 가위바위보에 진 친구가
토마토 주스를 사러 갔는데, 돌아온 뒤
하나밖에 남지 않은 치킨을 보며 지은
나라 잃은 표정을 잊지 못하겠다. 고멘!
그만큼 맛있었다.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내유외강인
치킨이었다.
후왕과 땅땅불갈비를 합친 세트4의 가격은 18500원.

Imgur
이건 토맥사의 모습
토마토 주스 : 맥주 : 사이다의 비율을
유튜브에선 1:5:1이라 하고
블로그에선 1:2:1이라 해서 둘 다 만들어 마셔봤다.
비슷한 맛이지만 1:2:1이 좀 더 달다.
토마토 주스 맛이 강해서 그렇게 색다른 맛이 아니라
별로 추천해주고 싶진 않다.
마지막에 주스만 남아서 주스만 마셨는데
맛의 차이가 별로 없었던 건 함정.

땅땅치킨은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고 세트메뉴가
두 마리치고는 싼 편이니 한번 먹어봐도 좋을 듯하다.

Sort:  

토맥사 처음들어보네요!! 저도 술 좋아하는데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아 이맛일거같은데? 하는 맛 그대롭니닼ㅋㅋㅋ

@먹스팀 대전광역시 중구 유천1동 323-27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유천1동 323-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사진.. 비쥬얼 장난없다!!! 진짜 먹고 싶어요 ㅠㅠ

맛있어요!! 땅땅 생각보다 더 전국에 퍼져있어서 한번 찾아보시는것도..ㅎㅎㅎ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와 토맥사 좋은정보 알아갑니다 친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트코인 이번주에는 안오를듯한 전망입니다. 다음주는가야 오를듯해요 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할거 뭐있나요

마지노선이 금요일이라고하지않으셨는지요;;허허허허허

크으 땅땅치킨 정말 맛있죠 ㅎㅎ 군침 돕니다 ~

ㅎㅎㅎ네 또 먹고싶네요

아아...카메라에 흔들림이 없었다면 더 쬰득해보일텐데 아쉽 헤헤

ㅋㅋㅋㅋㅋ 치킨을 앞에두고 평정심을 지킬수없어서 흔들려 버렸네요

우아 땅땅불갈비, 완전 먹음직스럽네요!! 요즘 치킨에 질린감이 좀 있었는데, 새로운 류의 치킨이군요 도전~

네네!! 치킨은 항상 옳지만 골고루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ㅋㅋㅋ

토맥사??하고 왔다가 불갈비 비주얼보고 군침흘리고갑니다..

ㅎㅎㅎ불갈비 맛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