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8]전주 백반전문 영광식당 : 뚝배기불고기

in #kr6 years ago

Imgur
쌀쌀했다. 밝게 비추는 햇살이 무색하게 바람은 매섭게
파고들었다. 소라게마냥 외투 속에 쏘옥 팔을
집어넣어도 손가락 마디마디가 시려 왔다.
추운 날씨를 피해 친구네 집에서 몸을 녹이다가
같이 밥을 먹기로 했다. 그래서 찾은 백반집이다.
친구가 뚝배기 불고기 두 개를 시키면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온다고 이건 꼭 먹어야 한다길래 뚝불 두 개를 주문했다.
(된장찌개는 두 명 이상 오면 주는 서비스 같다.)
5분이 채 되기도 전에 뚝배기 불고기가 나왔다.
Imgur
위에 얹어진 팽이버섯 바로 아래까지 모두 고기다.
고기가 엄청 많다. 밥을 주시면서
부족하면 더 달라 하라고 하신다.
이모님 인심이 좋으시다.
Imgur
이건 된장찌개. 된장찌개 맛이 일품이다.
두부도 많이 들었고 호박도 많이 들어가서 좋았다.
전주 백반집은 진짜 알아줘야 한다.
Imgur
메뉴판 사진
이건 메뉴판의 모습
안 먹어본 메뉴가 많지만, 된장찌개로 알 수 있었다.
그냥 이모님 솜씨가 좋다. 뭘 먹어도 맛있을 거 같다.
다음 학기에 학교를 다니면 모든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주소: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금암1동 1543-8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짱짱맨 화이팅-홍보요원
vncf-9007.jpg
모든 메뉴를 정복하시기 기원합니다.

뚝불은 사랑이죠^~^
너무 맛있어!!!! ㅎㅎㅎ

네 뚝불은 사랑입니다

뚝불하면 항상 간장불고기가 떠오르는데 빨간뚝불이라니 ㅎㅎ 맛있겠네요! 역시 맛의 고장인가봐요 ㅎㅎㅎ

전주에 진짜 맛있는거 많아요 대박!

역시 전주군요!!! 또 여행가고파요~

전주에는 숨은 맛집들이 즐비해 있답니다! 한옥마을은 너무 프렌차이즈화 되었..

와~ 맛나보여요 냠냠냠냠냠 ^^ 다들 밤에 먹거리가 많네요.. 흠... ㅋㅋㅋ

ㅋㅋㅋㅋ 다 먹고 저녁에 포스팅 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저녁만 되면 먹스팀이 넘쳐나네요

배가 고플 시간이라 그런가 더 맛있어 보입니다. 전주에 콩나물 국밥 맛있었는데...백반도 좋아 보이네요^^

콩나물 국밥에 오징어 사리? 추가해 드시면 진짜 맛있답니다! 하핫

오! 급땡깁니다. 점심시간 1시간 15분 남았는데...

가격도 일품이네요~^^

네 학교 근처라 그런지 가격도 착하답니다

뚝불이 색이 빨가네요 거의 뚝불하면 간장국물이 생각이났는데
맛이궁금해지네요

음.. 제육볶음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오분이라니 겁나게 빠르게 나오는걸요 ㅋㅋㅋㅋㅋ 뚝배기불고기와 된장찌개 조합이라니 그것은 사랑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개인적으로 참치돌솥이 끌리네요..!
아침먹을 시간인데 군침흘리고 갑니다 ㅠㅠ

참치돌솥 맛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 참치돌솥도 먹어보고 먹스팀 하겠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