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9CCD03E3-666F-4487-94D2-15D6CDBFEA7B.jpeg

안녕하세요 친구의 권유를 시작으로 스팀잇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방금 막 스팀잇에 가입한 뉴비입니다.
아직 초보지만 카메라에 관심이 많아 앞으로 주로 풍경사진과 일상사진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아직 고등학생이여서 자주는 활동 못하겠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고등학생이신데 벌써 스팀잇에!!ㅎㅎ 멋지시네요 ㅎㅎ
사진도 느낌있네요!! 어디인지 궁금합니다~ㅎㅎ
전문적인 글이 아니더라도 꾸준한 활동과 소통이면 금방 적응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자주 소통해요!! 팔로&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 할게요~ㅎㅎ
저 사진은 1월 중순쯤 사이판에서 직접 찍은 거에요~

사진이 시원하고 보기좋네요^^ 좋은 사진 기대합니다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곳 입니다.
스팀잇을 위한 가이드북, 이지스팀잇pdf버전

@easysteemit님이 공유해 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이쁜 사진 많이 기대할께요 ㅋㅋ

감사합니다~ㅎㅎ

Uncomplicated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고등학생들 많이 들어오네요:) 반갑고, 앞으로 즐기시면서 천천히 적응해나가시길 바랄게요.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