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정말 반갑습니다.
가입 신청한지 정확히 16일만에.. 방금 막 승인 메일을 받고 곧 바로! 드디어! 이 신비로운 세계로 들어왔습니다!ㅋㅋ

저는 지금은 아니지만 이전에 스포츠 선수 에이전트 및 스포츠 마케팅 업에 종사했었고 최근에는 블로그로 조금씩 축구 관련 내용의 글들을 올리던 와중에 스팀잇을 알게되면서 이 곳에서 글을 올려볼까해서 오게됐습니다.

조금 걱정인 부분은 이 스팀잇 세상에서 현재까진 블록체인, 가상화폐 등 제가 정말 잘 모르는 이야기들이 대부분인 것 같더라고요. 사실 이쪽 지식이 0에 가깝습니다. 그나마 스팀잇을 알게되고 가입신청하고 16일간 이게 뭔가 알아보려 검색 검색 하면서 아주 조금 눈치만 조금 챈 정도인 상태입니다. 그리고 또 제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같은 sns도 스포츠 마케팅 업종에서 일할 때만 마케팅 서비스 차원에서 이용해봤지 개인적으로는 흥미를 못느껴서 잘 사용도 안했거든요..
이런 세계에서 어떠한 글로, 컨텐츠로 흥미를 유발할 수 있을지 걱정이 좀 되네요. 신경쓰지말고 해야지 생각을 하지만 그래도 신경이 쓰이네요.. 착한 분들의 응원과 도움이 필요해요ㅠ

일단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축구 관련한 글이나 우리집 귀요미 강아지 '루이' 관련 이야기, 맛집이나 여행 등 소소한 일상들을 틀로해서 해보려합니다.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514040514499.jpg
루이도 꾸벅 인사 올립니다^^

Sort:  

환영해요~~
저도 잘 부탁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저도 블록체인, 코인 에 대해서 1도 몰라요.ㅎㅎ
여기는 sns 처럼 소통 잘시면 좋아요.
태그에 jjangjjangman 을 쓰시면 좋은일이 생길꺼에요 ^^

오 그런 태그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블랙탄 인가보네요. 저희 댕댕이도 블랜탄이랍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보팅~ 꾹~ 합니다~~~~^^

감사합니다! 같은 블랙탄 친구군요ㅎㅎ 맞팔할게요. 자주 뵈요^^

환영합니다~~ 스팀은 따뜻한 곳이라 금방 궁금하신거 아시게 될꺼예요!

감사합니다! 기대 됩니다!!ㅎ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고맙습니다! 반가워요^^

Welcome to Steemit! Much success!

Thank you so much!

반갑습니다. 저도 금방 시작했는데 친하게 지내면 좋겠습니다. 자주 들를게요~

네 반갑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Welcome to Steemit @whizlouis!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be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와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팔로우 하고 가용!

고맙습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재미있는 스팀잇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재미있게!^^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