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만든 뉴스] 남북정상회담 특집 "통일되면 뭐 먹고 살지?"

in #kr6 years ago


“통일되면 군대 안 가도 됨?”, “시베리아 횡단열차 타고 유럽 가는 거 가능? 님 휴가 그만큼 없ㅋ음ㅋ"

모두들 남북정상회담 잘 보고 계시나요? 토끼 앵커가 통일되면 무엇을 할지 김칫국 한번 마셔봤습니다. 남북정상회담 특집 '대충 만든 뉴스’입니다.


'대충 만든 뉴스(대만뉴)'는 위키트리가 '스팀잇 프로젝트' 시작을 기념해서 새로 기획한 영상물입니다.

기념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위키트리 @wikitree 를 팔로우하시고
'대만뉴'에 댓글을 다시면
하루에 열 분을 선정해 $1.0 댓글 보팅을 해드립니다.

선정 기준은?
역시 훌륭한 댓글 수준이겠지요.
리스팀해주시면 금상첨화~

댓글+리스팀+팔로우

@wikitree 팔로우하셔서 좋은 콘텐츠도 받아보시고
댓글 보팅도 받으세요~

* 위키트리는 스팀잇 커뮤니티의 발전과 콘텐츠 다양화에 기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DTube
▶️ IPFS
Sort:  

부를 축적할 수 있는 기회가 왔네요

저는 통일되면 KOSPI200에 투자하여야 한다고 봅니다.
통일되면 각종 다양한 산업이 부흥하겠지만, 가장 큰 건 각종 달러자본이 우리나라 시장으로 흡수될 겁니다. 약간 뇌피셜을 덧붙이지자면, 트럼프가 이번 남북통일을 주도한것도 미국의 달러지위를 유지하기위해 증권시장이 발달되어 있고, 평화라는 적당한 명분도 있으면서, G20에 들만큼 자본의 규모도 있는 대한민국을 달러자본흡수 시장의 타겟으로 삼았다고 봅니다.
IMF 직전처럼, 미국은 달러지위를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엄청난 달러들을 금융투자라는 명분으로 한국시장에 팔껍니다. 그리고 다시 버블을 터드리고 달러수요를 높여 기축통화를 유지하겠다는 큰 그림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KOSPI200은 건설,수주,ICT,서비스,제조업,교육,레저,엔터테이먼트등등이 다 포함되어있는 지수고, 전반적인 산업 모두가 성장할것이기 떄문에 저는 전재산을 KOSPI200에 때려박는게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남 부동산에 때려박는건? ㅋㅋㅋ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요

기득권만 이익을 보는 통일이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누구나 평등하게'보다는 '누구에게나 평등한 기회'가 있었으면 합니다. 물론 노력이라는 행동이 있어야겠지만요.

방송에서는 지뢰탐지 로봇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저는 우선 남북간의 군비 경쟁에 드는 경비를 파격적으로 줄이게 됨으로써 일차적으로 청년들에게 기본소득이 어느 정도 보장된다고 봅니다.

이를 토대로 젊은이들은
부담 없이 스티미언이 되어
자신이 가진 재주와 끼를 살려
창조적인 일들을 활발하게 하게 되지 않을까요?

때문에 일은 무궁무진하다고 봅니다^^

남북한 처녀총각들 중매하는 일도 성황일 것 같네요.

Select me friends

I like

하루종일 정상회담 보면서 관련된 주식은 뭐가있을까 함께 고민한 하루였네요

친구들이랑 뭐 먹고 살아야되나 어떤 기회가 있을까 많이 이야기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대동강 레져사업 하러 가자고 난리였었습니다.

아무튼 평화가 정착이되서 더 좋은 환경에서 대한민국이 나아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대세글에 들어왔다가 처음 뵙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강력 홍보중이시네요 ㅋㅋㅋㅋ 포스팅으로 홍보 살짝 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웃기네요. 근데 아직 디튜브는 버퍼가 좀 있어서 보기 힘듭니다. ㅠㅠ

통일이 된다면 건설사업이 가장 활발하지 않을까요?
저는 백두산에서 양봉사업을 하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