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유저 여러분!! 위안부 문제를 국제사회에 널리 알려주세요!!!!(Please let it be known in the international community, a Japanese military sexual slavery problem)

in #kr6 years ago (edited)

혹시 위안부 할머니들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일본군들은 패전 이후 위안부들을 죽이거나 아무런 대책 없이 먼 타국 땅에 그대로 남겨 두고 철수하였습니다. 여성에 대한 무차별적인 학살과 학대는 한반도에 크나큰 상처를 남겼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그 피해자들이 누군가에겐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소중한 지인일 수 도 있다는 생각을 하면 제 자신도 가슴이 미어져옵니다. 몇십년이 지난 일잊만 그 충격으로 부터 대한민국 국민들은 영원히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20160403175303326961 (1).jpg
수요집회, 소녀상....

지금까지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과 많은 국민들이 수요일마다 집회를 통해 위안부 문제해결을 외쳐왔고 정부의 적극적인 해결을 촉구했습니다. 그에 박근혜 정부는 응답했지만, 그 결과는 참혹할 따름이었습니다. 할머니들은 단 한번도 금전적인 보상을 요구하거나 원하지 않았습니다. 일본정부의 진심어린 사과와 과거사에 대한 참회... 단 그것뿐이었습니다.

위안부 비공개 합의한.PNG
2015년 위안부 합의안의 일부 중

하지만 박근혜 정부의 위안부 합의는 할머니들,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실망과 불신만을 안겨 주었습니다. 절차적 정당성은 커녕 위안부 할머니들의 의견은 전혀 반영되지 않는 금전적 보상으로 끝났으며 심지어 일본정부는 기부금의 명목으로 100억원 가량을 한국정부에 기부하였습니다.

AA.15589381.1.jpg

그 어떠한 경우에도 절차적 정당성이 무시되고 위안부 할머니들에 대한 일본정부의 진심어린 사과 없이 졸속처리 되어서는 안되는 문제입니다. 이에 국민들은 그동안 분노해왔으며 끊임없이 문제를 제기해왔습니다. 최근 문재인 정부는 이전 정부의 위안부 합의를 무효화해야한다는 주장을 강력히 하였으면 국민 앞에서 천명했습니다.

위안부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는 국민 모두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잇 유저 여러분도 함께 해주세요. 국제사회에 위안부 문제의 참상과 그 진실을 알리고 일본정부를 압박하여 진심어린 사과를 얻기 위해서는 지금보다 더욱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좋습니다. 여러분의 조그마한 관심과 격려조차도 위안부 할머니들에게는 정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끝으로 운명하신 위안부할머니들의 명복을 빌며 저 또한 지금 생존해 계신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할 것임을 스팀잇 유저 여러분 앞에 천명합니다!!!!!!!

Sort:  
@williampark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katecho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krguidedog님ㅎㅎ 앞으로 이런 글들을 종종 올릴까 합니다.
제 위치에서 할 수 있는 소소한(?), 최소한의 노력이라 할까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katechoi

좋은취지의 글 감사합니다.
리스팀으로나마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genius0110님 ㅎㅎ
앞으로도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노력할 생각입니닿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람직한 당신의 행동을 지지 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해주세요~~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그쵸..많이 추워요ㅠㅠㅠ
저도 완전무장하고 나왔답니다ㅋㅋㅋㅋ

짱프카톡 타고 왔어요ㅎ
팔로+보팅하고 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
그리고 저는 일본을 아주 싫어합니다ㅡㅡ

ㅎㅎ감사합니다! 그래도 일본 내에서도 많은 인식의 변화가 있더라구요~~일본 정부의 진심어린 사과가 꼭 있었으면 좋겠네요

짱짱맨 @eunhaesarang입니다
첫방문인사하고 갑니다
아직 뉴비라 스파와 보팅파워 없어서 보팅은 못하지만 앞으로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네~~감사합니다!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ㅎㅎ

짱짱맨 지원자입니다~^^
보팅+댓글 하고갑니다~^^
맞팔하여 보팅+댓글 부탁드릴께요~짱짱맨 1위하는 그날 까지 열심히해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