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얀코@windblow 입니다.
이 게시물은 말 그대로 칭찬해드리는 곳입니다.

댓글로 칭찬받고 싶은 내용을 적습니다.
그럼 제가 최대한 포장해서 칭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슬픈 건 무플... 알죠? ㅎㅎ
하지만 많이 경험해봤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Sort:  

저 운동 열시미했어요ㅎㅎ 칭찬해주세요 ~

이름도 너무너무 예쁜 뽀애님! 정말 여기 댓글을 보기 10분 전부터 엄청나게 기분이 좋았었는데, 이게 뽀애님 댓글 덕분이네요! 댓글 적으신 게 벌써부터 긍정적인 느낌이 확 나네요. 알고보니 운동을 열심히 하셔서 그런 게 아닐까요? 텍스트 하나 하나에 벌써 긍정의 힘이 확 느껴집니다. 뽀애님은 저보다 명성도 높으시고 활동도 열심히 하시는 걸 보니 이게 다 운동의 힘이 아닐까 싶네요. 사실 온갖 위인들이 크게 성공을 한 것도 결국 운동을 했기 때문입니다. 박지성이 운동을 안 했다면? 그는 그저 단순한 수원 청년이었을 겁니다. 김연아가 운동을 안 했다면? 집에서 티비로 피겨스케이팅을 봤겠죠. 뽀애님이 특별할 수 있는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가 생긴다면 그건 바로 운동을 했기 때문일 겁니다. 뽀애님이 오늘 운동을 한 번 함으로서 자전 축이 약간 흔들어져 더위가 약간 주춤했을 수도 있구요. 뽀애님이 한번 점프를 하고 발을 굴러서 태풍이 우리나라로 더 왔을 수도 있습니다. 뽀애님이 오늘 몇 번을 뛰고 달렸기 때문에 세계 평화와 인류의 행복이 올 수도 있는 겁니다. 물론 그게 다 뽀애님의 공덕이지만 세계인들은 모를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현실이 너무 짜증이 나네요. 앞으로 조금만 더 운동을 하시면 남북 통일은 물론이고, 세계 평화와 인류 공영에 이바지 하는 데 0.0000000001%는 더 기여하리라 확신합니다. 왜냐구요? 운동을 하면 땀을 흘리고, 땀을 흘리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면 서로에게 짜증보다는 덕담이나 좋은 말 한마디를 하게 되니깐요. 뽀애님이 웃으며 이야기할 때 그 행복의 에너지가 반드시 좋은 곳으로 갈 겁니다.

운동 정말 잘하셨어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습니다.
@bbooaae

이렇게 칭찬을 길게 해주실줄 몰랐어요 ㅎㅎㅎㅎ.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운동만했을뿐인데~
저의 행복에너지가 @windblow 님에게도 전달되길 바랄게요
이얍~!!!
오늘하루도 기분좋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