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캬~~ 점심을 많이 먹었는데도
이거 보니 군침이 도네요~~

캬~ ㅎㅎ 일요일 저녁도 맛있는 걸로 드세요!

으으! 탕수육이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어제 낮에 중국집 갔다가 맛있게 먹기를 실패 했습니다! 너무 부럽네요

네네, 여기 탕수육도 맛있어요 ㅎ 저녁은 맛있는 걸로 드세요!

전가의 보도 치킨이 어떨까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어어오오 뭔가 중식은 중국술에 먹을때 더 깔끔한 느낌이 나요

맞아요 ㅎ 중국요리는 유독 칭다오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흐흫 특히 양꼬치랑 칭따오는 장난 아니죠 ㅎㅎㅎㅎ

워매 배고파 죽겠습니다ㅠㅠ

저녁 챙겨드세요 ㅎ

가지볶음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가지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뭐든 튀기면 맛있어지죠 ㅎㅎㅎ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ㅎㅎ 저건 정말 맛있어요 ㅎ

가지 안먹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한 번 드셔보세요 ㅎ 후회는 안하실 거에요.

제동생도 칭다오 매일 마시던데..

칭다오 맥주가 꽤나 맛나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winning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