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스팀잇~! 이벤트!) 스타벅스 소소한 나눔 합니다^^-#2번째 이벤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진지커플 @wlsdud2087 입니다.
지난 1번째 스팀나눔 이벤트를 했을 때 스팀잇 유저분들의 참여로 즐겁게 나눔 이벤트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스팀잇을 통한 수익으로
오늘은 저희 커플이 소소하지만 , 저희커플만의 2번째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ㅎㅎ
2.jpg
스타벅스 하면 여러분은 무엇이 먼저 떠오르나요~?ㅎㅎ
스타벅스라고 하면 음.. 커피전문점의 대표 브랜드? 아니면 가격이 꽤 있는 커피전문점?
진지커플이 생각하는 스타벅스는 커피값 물론 가격이 무겁습니다.ㅎㅎ
다만, 단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가격대비 고객에게 돌려주는 혜택이 다른 프렌차이즈 커피
전문점에 비해 좋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스타벅스 매니아' 라면 음료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특정 기념일을 대상으로 제작되는
머그컵과 텀블러 그리고 카드 등을 수집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ㅎㅎ
그것이 묘한 스타벅스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그래서 결론은!! 이번 이벤트의 소소한 나눔 아이템은 스타벅스 ~! 많이 참여하시고 꼭 당첨되셔서
시원한 음료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

진지커플 스타벅스 나눔 이벤트 참여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1. 보팅과 팔로우를 합니다.
  2. 댓글에 '이벤트 참여합니다.' 또는 스타벅스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남겨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3.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리스팀도 부탁드릴께요!

총 3분의 당첨자를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고 당첨 발표일은 다음주 수요일!!(6월13일 18:00)
당첨자 분들은 저희 커플 스팀잇 블로그에 당첨자 명단으로 게시 예정입니다.

위의 3가지 사항을 만족하시는 분이라면 이벤트 참여 완료!!

  • 조건이 충족이 안되신 참여자분들은 아쉽지만 추첨대상자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소소한 나눔 이벤트 스타벅스 Item 목록~!

1.jpg
딱 1분께만 드리는 2017년 한글날 기념 한정 스타벅스 머그컵!
저희 커플이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는 머그컵입니다!

다른 2분께는 시원한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 기프티콘을 각 1매씩 무료 나눔해드리겠습니다~!ㅎㅎ
이벤트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ㅎㅎ

  • 참고사항으로 추첨은 어떻게 하나요~? 궁금증이 있으신 유저분들을 위해 간략히 적어드리면
  1. 내가 작성한 댓글이 9번째 댓글일 경우 '9'의 추첨번호를 가지게 되는 것 입니다.
  2. 총 16명의 참여자가 있을 경우에 추첨기프로그램에 1~16을 넣고 랜덤 숫자를 추출하는 것입니다
  3. 중복당첨은 없습니다. 모든 추첨은 딱1번에 의해서 공정하게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 ㅎ
Sort:  

별다방은 그냥 편한 곳.
휴식~대화 공간 느낌이에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Believe you can and you're halfway there.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머그컵 예쁘네요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스벅 이벤트 독특하고 좋네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스벅 돌체라떼 넘나 좋아해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다른곳보단 써서 못먹지만
라떼류는 괜찮더라구요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저도 별다방 조아라합니다.
예전엔 커피가 진짜 별로였는데 언젠가부터 맛나지고, 역쉬 친절하고 그래서 할인쿠폰사서 가는편이죠 ㅋ

이벤트 참여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아메리카노는 역시 스타벅스인것같아요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아메리카노는 역시 스타벅스인것같아요 ㅎㅎ

이벤트참여 합니다~ ㅎㅎ

저 스타벅스 골드회원 입니다 ㅋㅋ
아자아자!!

이벤트 참여합니다.
스벅읭 아메리카노는 진리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