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

ㅎㅎㅎ ^^

반갑습니다. 아래 링크 들러보세요
스팀잇 시작하시는데 많이도움이될겁니다
카페에서 궁금한거 문의도 하시구여^^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감사합니다. ^^ 카페에 회원가입은 했는데 아직 몇번 못가봤네요. ㅎ 열심히 가서 볼게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 그러셨군요.
궁금한걸 직접 질문하시면 빠른 도움이 될겁니다.
웹툰은 제목을 붙이고 넘버를 붙여주세요. 그럼 기억이 쉽습니다.
좋은 웹툰 기대할께요

태그에 대해 알아보시면 좋겠네요.
먹스팀태그는 먹스팀에만 씁니다.
저도 초기엔 막 모르고 썼어요

아 그렇군요. ^^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카페들러서 본인 포스팅 홍보도 하시고 많이
물어보세요.. 카페장@lucky2님이 아주 멋진 분입니다.
웹툰작가에 꿈을 스틈잇에서도 이루시길 바랍니다.

네 ^^ 감사해요.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네 감사합니다. ^^ 더위가 아직 왕성하네요. 그래도 조금만 참으면 더위 물러갈거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