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qrwerq] 새로운 발레 슈즈를 구입했다

in #kr6 years ago

아이코 남자분을 위한 준비물은 대강(?) 적었는데..ㅋㅋㅋ 이렇게 링크로 소개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은 맨발로 플리에 하거나 아니면 슈즈 대신 양말신고 바워크 하는거 좋아해요! 발가락을 좀더 쫀득쫀득하게 쓰는 걸 더 신경써서 할 수 있달까요?

Sort:  

애초에 제가 준비물을 잘 챙겨가며 하는 타입이 아니지만, 슈즈는 신경을 쓰게 되더군요. 맨발은 상상이 잘 되는데, 양말은 정말로 발레 처음 시작했던 때 아니면 해본적이 없어서, 이제는 좀 두려워지네요. (주욱- 미끄러질까봐 그렇습니다.)

아! 당연히 센터 동작이나 턴, 점프 동작 같은건 슈즈 신고 하지요! 전 슈즈 신고도 몇번 대차게 넘어졌는데 양말 신고는 엄두가 안 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271.35
ETH 3679.86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