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 아바타 프사 (캐리커쳐) 만들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nsama 입니다. 오늘 robohash 에 이어 손쉽게 프사(프로필사진)용 캐리커쳐아바타를 만들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ace.png
[그림1] faceyourmanga 로 만들어 본 아바타 !


1. 홈페이지로 이동

https://www.faceyourmanga.com 링크로 접속


img004.png
[그림2] faceyourmanga / create 버튼을 눌러 제작시작( 가입필요 없음 ! )

2. 성별 선택


img005.png
[그림3] 성별 선택

3.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작


imh006.png
[그림4] 원하는 대로 이것 저것 꾸며 봅니다 ( 선택 범위가 정말 많아요 ~ )

4. 작업 완료 후 캡춰

save를 누르면 이메일을 입력하라하는데 굳이 그럴 필요 없이 캡춰하면 끝
(이멜 입력하면 다운로드 링크 주고 해당 링크 누르면 png 파일로 다운 받기는 함... 하지만 귀차니즘 ;; )

windows : print screen 버튼 누른 이후 mspaint 를 열어 편집 또는 캡춰 프로그램 사용
mac : cmd + shift + 4 를 눌러 화면 영역 선택 후 캡춰


img001.png
[그림5] 작업완료 / 화면 캡춰로 마무리

5. 보너스 ( 모애 캐릭터 만들기 )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모애 캐릭터 또한 만들 수 있어요 ~


999.png
[그림6] 모애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면...


어때요 ? 참 ~ 쉽죠 ?


손쉽게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보세요 ~

Sort:  

와~~바로한번 해봐야겠어요 ^^ 예전에 어플로 만든게 지금 사용하는 이미지인데 요걸로 한번 바꿔봐야겠네요 ㅎㅎ

넵 ~ 선택 범위가 넓어 좋은거 같아요 ^^ 멋진 아바타 만들어봐요 ~

저도 하나 만들었습니다. 리스팀 해요. ㅎㅎㅎ 재밌네요. ㅋㅋㅋ

멋지게 만드셨어요 😄

wonsama 님 덕분입니다. 와 정말 엄청난 능력자세요.

그림을 잘 못 그려도 내 아바타를 가질 수 있다니 편하네요. 위에 그림은 저화상인가요?? ㅎㅎ

최대한 비슷하게 꾸며는 봤는데....ㅋ

오 재밌습니다.ㅎㅎㅎ

^^ 잼나죠

오.. faceyourmanga.com

예전에 앱에서 해서 불편했었는데,
웹에서 할 수 있어 훨씬 편하겠군요.

네 간편하게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