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ev] 스팀잇 용 CLI (커맨드라인 툴) - 손쉽고 빠르게 계정 정보를 확인해보자 !!

in #kr6 years ago

steemkr

스팀잇 용 CLI (커맨드라인 툴)

ss_accounts.png

사전작업

  • nodejs 설치 에 접속하여 Download 를 한 이후 다음(next)를 계속 누름

steemkr 설치방법

  • 맥 : 터미널(terminal), 윈도우 : 실행 - cmd
  • 이후 터미널(커맨드)창에서 npm install -g steemkr 와 같이 입력
  • 맥(우분투 등)은 root 권한으로 설치 sudo npm install -g steemkr

사용방법

  • 도움말 : $ steemkr help
  • 버전 : $ steemkr version
  • 계정 정보 확인 : $ steemkr account <계정명>

소스

맺음말

  • 현재는 테스트용인지라 명령어가 별로 없네요 ㅜㅜ
  • 앞으로 조금씩 추가할 예정

업데이트 이력

  • 0.0.6 README.md 수정
  • 0.0.1 최초작성

잡설

  • 빠르게 확인하기 위해 웹이 아니라 터미널로 작업을 해봤습니다.
  • 역시 웹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편하네요
  • 첨으로 npm에 배포 해봤는데 왠지 쫌 뿌듯하네요 ...
  • 기능은 별로 없어요... (개정정보 확인 딸랑 1개) 나중에 언젠가는 업데이트
  • npm, github 둘다 메뉴얼 및 작업이 모두 한글로 !! (localization 은 나중에 생각하죠...)
  • 이름은 steemkr로 했는데 steemkr.com 이랑은 무관합니다.

이전 관련 글은 #w-dev 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오우 대박이네요! 저것도 steemjs 기반으로 만들어진건가요??

네 의존성 보시면 steemjs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오... 좋네요 좋아.. ㅎㅎ
바로 설치하고 써봤어요~
기능 더 만들어 주실거죠?? ㅋㅋ

커맨드창이 뭔가... 더 끌리긴 하네요 ㅋㅋ

네 기능 조금씩 추가하면서 블로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

음... 뭔지 사실 전 잘 모르겠지만 응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뭐 별거 있나요 😄

오우 대박

기능 더 추가되면 애용하게 될 것 같아요!!

평일에 조금씩 추가해 보려고여 ㅋ

오! 재밌는 것을 만드셨군요 ^^

감사요 ^^

축하드려요.

pairplay 가 kr-dev 컨텐츠를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