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세상에서 제일 외로운 나무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512_104138030.jpg






테네레 사막에 홀로 남겨진 세상에서 제일 외로운 나무 이야기

MBC랑 같이 만든겁니다
제가 저작권자니까 올려도 됩니다 (원작자?에게 허락 받았습니다)

올바른.jpg

사실 조만간 길게 포스팅 할 내용이 이 작품하고
관련이 있어서 먼저 보여 드릴겸 올렸습니다
(반응 좋으면 다른화도 종종 올리겠습니다)

즐거운 수요일 되셔용~

Sort:  

골방환상곡!! 저 캐릭터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좋네요! 작가님 업봇&팔로하고 갑니다^ ^

ㅋㅋ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잘 지내면 좋겠어요

이럴수가...고의로 박은게 아니라면 있을 수 없는 일인데...너무 안타깝군요. 작가님 웹툰 넘넘 좋아합니다. ^^

네네 만화 잘 봐주시니 고맙습니다 ㅎㅎㅎ

작품 잘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

감사합니다 잘 봐주시니 좋네요 ㅎㅎㅎ

저작권 홍보로 교훈까지 주다니 완벽하군요.

스팀잇 저작권자 모임 이런거 한번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냥 만화 일러스트 이런 분들만 쭉 모아서 제가 도움 드릴 수 있을거 같고

괜찮은 아이디어네요. 구체적인 일정이 잡히면 제 블로그에서도 홍보해드리겠습니다.

적절한 정보와 작가님 특유의 개그요소가 너무 잘 섞여서 좋아요 ㅋㅋ

매번 덧글도 남겨주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이 작품은 지우작가님과 같이 진행한거고 그 후로 진행이 더 되었는데 그거 알려드리기 전에 올려봤어요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 만화도 기대됩니다 ^^

당근님 만화도 가서 봤습니다 ㅎㅎ 잘 되시길 바랍니다~

우와 작가님 본인이신가요? 골방환상곡 군대가기전에 열심히 본 기억이 있는데 ㄷㄷ 다시 정주행 한번 해야하나 싶네요 ㄷㄷㄷ

ㅋㅋㅋ 반갑습니다 정주행도 감사하고 여기서 봐주시는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자주보던 만화였는데 여기오셧네요 환영합니다

여러곳에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올려도 되나요? 네.

저작권자의 스웩? 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스웩 쩔어요. 짱짱.

원작자 멋져부러~~ ㅎㅎ

멋진 원작자 입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85.22
ETH 2914.9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