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스팀KR 브랜드 웹툰

in #kr7 years ago

스팀브웹01.jpg스팀브웹02.jpg

일명 광고 만화 입니다
이 만화를 보시고 스팀KR을 사용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성공한 만화가 됩니다

(다음엔 #kr-uncle 브랜드 웹툰을 그려야겠군요)

Sort:  

워니님이랑 원빈님이랑 차이군요!
steemKR 써야겠네요.

작가의 의도를 정확히 이해하시다니 언어영역 좀 하시는던 분이시군요

2014 수능부터는 국어영역으로 바뀌었는데 #kr-uncle 이시군요

넵 다음만화 기대하시지요

KR 안 써보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이

네네 제 덕?에 사용자 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향력이 끝내주십니다!

원빈이 훨씬 많이 잘생겼습니다^^
거짓말 못하는 나그네 올림.

네네 그 차이를 눈꼽이라고 한거죠 나름 재밌는 기능이 많아서 훨씬 편리하더라고요

워니님 추천이라면!! 신뢰만빵! 기대됩니다ㅎㅎ !!^^/

steemkr 사이트 완전 좋아요~
진짜 이거 만들고 계신 @ludorum님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맞습니다 보팅파워 남은 시간 알아보기도 좋구 덧글 달 때 시간도 알려주니 더 좋아요

원빈과 별차이 안나면 인간계 최강자와 동급이라는 건데...

스팀 케이알이 꽤 차이 나게 좋구나 정도로 이해를 해주세요 ㅋㅋ

저도 써봐야겠어요~~ ^^

좋더라구요 저 덧글 남길 때 20초 알려주는 기능 좋아하는데 그러게 안 그렸네...

스팀kr 써보면 TOP급이라는걸 느끼실텐데ㅋ

네네 널리 알리려고 만화를 슥슥~

✈ 스팀케이알을 응원합니다 ㅎㅎ

맞습니다 한글판이 좋죠

눈꼽만큼 좋습니다.!! ㅎㅎ 동의합니다. 눈꼽만큼...ㅋㅋㅋ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들기 마련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