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이모티콘 도전 : 귀엽지요 마요씨

in #kr6 years ago

우는워니.jpg

이모티콘 도전을 다시 활성화 했고 첫번째로 @zzoya 작가님 과 작업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ny/zzoya

(이모티콘 프로젝트 자체에 관한 설명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후로 아무래도 큰 행사가 많아서 좀 다음 진행이 뜸한 느낌이라

@wony @meerrrok (존버앤캘리 팀입니다) 팀으로 얼른 하나 해봤습니다

그럼 소개드리지요




캐릭터는 마요씨

나대지마요_ani.gif

참치마요_ani2.gif

찾지마요_ani.gif

기존 말장난 이모티콘에서 발전시켜서 캐릭터성 추가에 신경 쓴 녀석입니다

잘 챙겨주는 배려 깊은 친구 느낌으로 기획 했고

나름 사용성 부분에서도 충분히 웃기다고 생각하고 만들긴 했습니다

외로워마요_before.png

조급해마요.png

아무말마요.png

상당히, 매우, 자주 떨어져서

별 기대는 안 합니다

저희팀에서 한거라 작가 지원을 할 필요도 없고

그냥 열심히 만들어도 떨어질 확률이 90%라 여기라도 올려봅니다

결과는 3주 후 발표 되는데

(그냥 잘 되면 제가 소화 잘 되는 고기를 쏘는걸로...)

Sort:  

와 이거 되면 바로 구입할 각!!!!

아 왜이리 귀여워요?

너무 귀여운 케릭터에요 :)

늘 그렇지만 열심히 했습니다 ㅋㅋ 3주 후에 좋은 소식으로 고기 쏜다는 포스팅을 하면 좋겠군요

오오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

너무 재밌네요
저도 한번 스튜디오에 제안한적이 있는데 역시나 떨어졌어요.
이모티콘 이름은 아빠편하라콘 이라고 몇가지 말만 반복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이모티콘이었는데 안됐어요 ㅠㅠ 제정비해서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이거야 말로 마요미네요ㅋㅋㅋ

앗!!이거떨어지면말도안돼요 저무조건구매하고싶을정도인데!!!꼭붙기를~~~~!!!!!!!

겁나 귀엽네여 ㅋㅋㅋㅋㅋㅋ

ㅎㅎ 마요씨 너무 맘에 드는데요
활용할 문구도 무궁무진한것 같습니다^^

우와 너무 귀엽네요 ㅎㅎ !! 찾지~ 마~요!!
좋은 결과 있을 거예요 ㅎㅎ

꺄~ 넘넘 귀여워요.. ^^
역시 워니님!!!

너무 귀엽네요.ㅎㅎ
참치들고 움직이는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마요네즈로 이렇게 귀엽게 재탄생 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264.29
ETH 3749.2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