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제시]생일 태그 한번 어떤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꼭 트렌딩에 가야 맛인가. 못가면 어때요. 하고싶은 사람만 하면되는거고.

생일태그..일년에 한번 정도는 괜찮잖아?

https://steemit.com/created/kr-birthday

"거 스달도 개떡락해서 막막한데 민증 까기 딱 좋은 날씨네"

참고로 내 생일 아님. 생일태그 들어가서 해당 사람 말이라도 한마디 해주자는건데 뭔 내 생일 타령.

Sort:  

압. 넘나좋은데 12월이라니..ㅠㅡㅠ 그래도 좋습니다!

2월 26일 드루와드루와

좋은거 같아요 전 생일도 음력으로 해서 친구나 지인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가끔 잃어버릴때가 많더라구요~

생일도 좋고 가입일도 기념해보면 재밌을거 같아요

조아여 제생일만 기다리고 있겠슴다
그쯤 되면 스달 많이 올랏겠죠?ㅋㅋㅋㅋㅋ

좋은 아이디어이시네요
민증한번 깔까요? ㅎㅎ

오~~~ 생일 태그 갠춘한것 같습니다.
일년에 한번이니까요

전 12월달이라 아직 한참 남았네요ㅎㅎ
그런데 우울한건.. 결혼기념일이랑 생일이 같다는거예요.
남편만 좋은일 시켰네요ㅋㅋ

ㅎㅎㅎ 태그 정리글에 추가해놓겠습니다. woo 님!!

생일 태그는 서로 생일날 축하해주는건가요? ㅎㅎ

내일 모래 생일인데 한번 써볼게요!!

오~~~ 저도 곧있음 생일인데ㅎㅎ
대 환영 이벤트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18.25
ETH 3744.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