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도 맛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어제는 사이렌소리와 함께 묵념으로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푸욱~~~ 잠들었다가 와이프님은 친구들오셔서 잠깐 나갔다오시는동안

옆집가서 에어컨켜고 저는 게임도 팍팍!!! 😆

1 (2).jpg

  • 심부름

어머니께서 전화오셔서 아침에 주문해놓은 고기좀 가져와달라고

5근샀는데 무거울거 같다고 부탁 아닌 부탁!

옆에서는 아버지께서

"비비빅이랑 수박바 그런 아이스크림도 사와!!!"

1 (1).jpg

메로나는 원래도 맛있었는데

그런데 바나나맛도 맛있네요😉

1528294061210.jpg

  • 시간

와이프님 오셔서 살께 있다고 펜시점에 가자고 하여

갔는데 연예인들의 엽서나 스티커가 있길래 보았는데

누군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와이프님은 노래도 잘듣고해서 물어보았는데

와이프님도 모르신다네요!😆

"크큭 우리때는 hot였는데 그치??"

1528294056555.jpg

코코팝스콘푸로스트+블루베리요거트+견과류+깔라만시❤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메로나 딸기맛도 있나요?

메로나 바나나맛 맛있죠>. < ㅎㅎㅎㅎ 근데 원래 메로나랑 별 차이 없는 것 같기도..조금 다른 거 같기도... 그랬던 거 같네요ㅎㅎ 메로나 우유도 나왔던데 오늘 간식으로 그걸 마셔봐야겠습니다+_ +

ㅎㅎ 바나나우유맛나요 ㅎㅎㅎ 느낌은 비슷한거 같아요 가나님^^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메로나는 맛나는데 ㅎㅎ 근데 바나나라 어떨까요 ^^ 보팅하고가요

바나나우유맛나요 ㅎㅎㅎ

ㅎㅎㅎㅎ 그렇군요 ^^

메로나 바나나맛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어슬님 ㅎㅎㅎ 바나나우유맛나요 ㅎㅎㅎ

전 메로나 다른맛 먹어본적이 없네요 ㅠㅠㅠㅠ
궁금 ㅠㅠㅠㅠㅠㅠ 메로나 튜브! 쭈쭈바는 먹어봤습니다!

튜브도 있나요?? 와 신기하네요 ㅎㅎㅎㅎ 나중에 눈에 띄면 쭈쭈바형도 먹어야겟어요 ㅎㅎㅎ

ㅋㅋㅋ 그렇죠...저도 요즘 음악과 가수들 얼굴을 거의 모릅니다. ㅎㅎ
제 아이들이 모으는 가수들 스티커보면서, 제 어릴 적 책받침 연예인들을 떠올려 봤습니다. ㅎㅎ
더운데, 오늘은 저도 밥 먹고 바나나맛 메로나 하나 사 먹어봐야겠습니다. ^^

쟈니님도 ㅎㅎㅎ 요새 아이돌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것도 있는거 같아요 ㅎㅎ 책받침추억인거 같아요 ㅎㅎㅎ

아버님들의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비비빅이죠!!!

맞는거 같아요 기린님 ㅎㅎ 저희아버지도 비비빅 좋아하셔요 ㅎㅎ

바나나맛이 있군요...!! 평소 과자 아이스크림을 잘 안먹어서...몰랐...

ㅎㅎㅎ 가끔 걷다가 마트에서 아이스크림 사서 가는데 이번에 바나나맛은 처음보았어요 ㅎㅎ 근데 바나나우유얼린맛이예요 ㅎㅎ

메로나 바나나맛도 맛있군요
다음에 사먹어 봐야겠어요

오 바나나맛 처음봐요. 사먹어봐야겠네요^^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