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은 우다람도 움직이게 한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odaram입니다.

오늘 아침을 먹으며, '오늘은 날씨도 좋으니 집 앞 공원가서 한 시간 돌고 와야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소파에 앉아 혼자 띵까띵까하다가 갑자기 효리네민박이 보고 싶어집니다. 한참 재밌게 봤었는데 요즘 티비를 안본지 꽤 되어서 스토리가 궁금해집니다. 그렇게 시작된 티비시청은 저를 더 해이해지게만들고, 나가서 운동을 해야겠다는 마음은 거의 사라지고 있었습니다.



두 편을 연속으론 본 후, 잠깐 스팀잇에 접속했는데 @ldsklee님이 올리신 매일 운동을 하신다는 포스팅을 접하게됩니다. 그것도 제가 오늘 공원가서 하려고 했던 것처럼 빠르게 걷기를 한 시간 정도 하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그 글을 접하자마자 얼른 댓글을 남기고 컴터를 끈 후, 바로 집 앞 공원으로 나갔습니다.

유채꽃.jpg

유채꽃2.jpg

지금 살고 있는 집에 이사온지 6개월이 되었는데, 집 바로 앞에 있는 이 공원에 처음 와봤네요. 그동안 추운 날씨여서 집에서 워킹머신으로 걷기를 했었고, 집에서는 유채꽃이 보이지 않아 공원이 이렇게 예쁘게 조성되어 있다는 것도 몰랐네요. 2바퀴를 빠르게 걷고나니 딱 50분이 소요되었네요. 확실히 움직이니 몸이 훨씬 가볍고 기분이 좋습니다♬


거의 밤에만 접속을 했던 스팀잇을, 타이밍 절묘하게 오늘 낮에 접속해서 @ldsklee님 포스팅 접한 덕에 귀찮아서 패쓰하려고 했던 운동을 하게 된 뿌듯한 하루입니다^^

Sort:  

잘보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운동하실꺼죠??? ㅎㅎ

네~ㅎㅎ 오늘은 비가 와서 공원은 못갔지만, 집에서라도^^

그쵸! 기록이란건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분명한 거 같아요ㅎㅎ

네~ 스티미언분들의 포스팅보며 제가 성장하고 있는거 같아서, 제가 처음에 스팀잇을 시작했던 이유보다 훨씬 만족하며 즐기고 있습니다^^

정말 매일 운동하기 어려운데..이런 계기로
한단계 한단계 더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 있겟지요~ ^^
업봇하고 팔로 하고갈게요

운동을 꾸준히 하다가도 중간에 안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더라구요. 다시 마인드 세팅하고 습관만들어야죠

댓글과 보팅,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갑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맞아요. 무엇보다도 건강. 건강이 우선되어야 하고싶은 것 할 수 있죠.
항상 좋을글 잘 보고 갑니다.

네~ 건강~!! 운동은 정말 삶에있어서 필수요소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