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전" 보셨나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영화 “독전” 보셨나요?

독전포스터.jpg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제목 “독전”의 의미가 뭘까요?

독한놈들의 전쟁이라고 하던데,
홀로 외로이 투쟁하는 전쟁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무언가를 쫓다보면

내가 이것을 왜 쫓나 싶을 때가 있다


*

너희들은

최소한 지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저는 영화를 보기전에 아무런 사전정보 없이 보는 편이예요
이번 영화도 마찬가지로 일부러 아무 검색도 하지않고 보러 갔어요


영화가 시작하는데, 이런ㅠㅠ
마약 얘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재는 아니예요
그런데, 우리나라 마약 영화중에 나름 만족하며 본 영화입니다


배우들은 또 어찌나 연기들을 잘하는 지요
김주혁오빠야가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요?
새삼 느낍니다. 정말 아까운 배우였습니다.
주연, 조연 모든 배우가 연기를 탄탄하게 잘했기에
영화가 더 볼만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마지막은 열린 결말로 끝나면서 여운을 남겼지만,
춥고 눈쌓인 허허벌판의 서정적인 풍경은
허상에 대해 무조건적으로 믿고 쫓았던 허무함을 잘 표현해준 듯합니다



" 너는 행복했던 적이 있냐 "


Sort:  

네 지금행복하고
앞으로 지금보다 열배 더 행복할거예요!

열배는 부족해요ㅋㅋㅋ 백배 만배 무한배 행복하세요~~~~~~~

독전 예고편부터 심상치않더라구요! 빨리 보고싶네요 ㅎ

저는 예고편도 안봐서 정말 전혀 내용을 모르고 갔었네요ㅋㅋ
볼만한 영화였어요~~

방금 보고 왔는데 우리나라 영화의 수준도 꽤 높구나 싶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김주혁이라는 출연진 자막에서 뭔가 울컥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김주혁이라는 배우가 참 다양한 캐릭터를 잘 살리는 훌륭한 배우였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했어요.

그쵸? 저랑 비슷하게 느끼셨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번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찾아와주셨군요~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11.27
ETH 3065.5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