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3초 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ojooin입니다.

제가 미스테리를 좋아해서 @myfan님의 포스팅에 뻔질나게 드나들었더니

(3초만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어떤 미래를 볼 수 있을까?)

다음 타자로 지목하셨네요. 

영광입니다.

제가 컴맹인 걸 알았다면 지목하지 않으셨을 텐데...

몹시 난감했습니다;; 이런 엄청난 숙제라니...ㅠㅠ 

덕분에 좋은 경험했습니다^^

3초 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저는

아들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고 싶습니다

때때로 '나는 지금 행복해'  

혹은 '최고로 행복한 순간이야'라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사실 행복은 대부분 시간이 지난 후에야 느끼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치관이 변하면 행복의 의미가 달라지기도 하고

상황이 달라지면 행복의 기준이 바뀌기도 한다는 사실을 여러 번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아마도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역시도 

아들이 가장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는 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1. #3sed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2.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3.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이 쓴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세 분께 전달해 보겠습니다.

@coolzero, @pius.pius, @firefighter1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Sort:  

이렇게 감동적인 3초의 미래를 생각하시면 ...

결혼식을 뽑앗떤 저는 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ㅎㅎ

원래 20대 때는 누구랑 결혼하게 될지가 가장 궁금하죠. 저도 그랬어요^^

멋지네요.. 저는 "1년뒤에 제일 뜰 코인이름"을 생각했는데..크...

저도 정말 궁금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