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딴짓 딴짓

in #kr6 years ago (edited)

15-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15번째 딴짓하는 울곰 이모티콘을 만들어 왔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이모티콘은 안 만들고 딴짓하던 저의 모습이네요.ㅋ

비도 오고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심적으로 너무 하기가 싫더라구요.
집중도 안되고..@_@;;

겨우 헤드폰으로 귀를 막고 집중했네요. 뭐 늘 그렇게 그림 그리긴 하지만.

암튼 유독 더 집중하긴 힘든 하루 였습니다.ㅎ

주말 잘 보내시구요. 화이팅 입니다!!


전 정신차려 보니 벌써 토요일 이네요..ㅇㅅㅇ;;;;;



▼첨부







1차 완성된 이모티콘은 링크로 대신 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완성된 10개의 이모티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lgom/5nb3jk

사용하실 분은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하며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은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닌 이미지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움직이질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아이한테 보여주니깐 너무 귀엽다네요.

와아~ 더 없는 영광이네요.^_______________^

정말 시간이 빠른 것 같아요.
정신 차리면 주말입니다. ㅎㅎ
비가 오네요. 그래도 즐거운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

이번주는 특히나 빨랐네요.ㅎㅎ 어제가 토요일인지도 몰랐답니다.ㅋ

ㅎㅎㅎ 울곰님 주말 잘보내세요^^

조용하면서 한적한 일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_^

ㅋㅋㅋ일하다 그냥 다 던져버리고 싶은 건 누구나 똑같나봐요. 앞으로도 자주 뵙고싶어서 팔로우 꾹 하고 가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다 던져버리고 싶네요.ㅎㅎ 일은 쉬고 있지만.ㅋ

👨 꼬리... 비가오니 호빵이 생각납니다. 날도 춥고 말이죵 ㅎㅎ

제 꼬리가 탐스럽긴 하죠.ㅎㅎ

영차~영차~ 홧팅입니다 울곰님~ 주말 잘 보내세요^^

@lovelyyeon 님도 굿 주말입니다~ㅎㅎ

흠... 딴짓은 뭐니뭐니해도 이불속에서 핸드폰 부여잡는 거죠 ㅎㅎㅎㅎ

저도 스팀잇 다하고 이불속에서 뒹굴 뒹굴 하려구요.ㅎㅎ

한가하게 엎드려서 다리 흔들면서 만화책 보는 건가요?
정말 여유롭게 딴짓하는 모습이네요.ㅎ

ㅎㅎ 제가 책은 만화책만 본다죠.ㅋㅋ

울곰의 다리는 확실히 숏다리라는 것이 재확인되는 그림이네요.

저의 신체의 비밀을 아셨군요.ㅎㅎ

그야말로 취향 저격 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_^ ㅎㅎ 취향 저격이라니 제가 다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