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덜.. 덜..

in #kr6 years ago

20180606-01.jpg















20180606-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현충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아침에 묵념 사이렌이 울려서 현충일 임을 경각시켜 주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그냥 빨간날이라고만 생각한다는 기사를 봤네요.ㅇㅅㅇ;;;;;

음...저도 별 다르지 않아서 창피합니다.=ㅅ=;;; 집에 태극기도 없고..;; 반성.ㅠㅅㅠ

아무튼 그냥 평상시랑 분위기는 다른 것 같습니다.

약간 긴장하고 있는 상태.=ㅅ=;;;;;;;

내일 면접이라서... 무서워요.

얼마만에 면접인지라..

벌써부터 긴장하고 있네요..;;

그럼 내일 잘 댕겨올께요. 덜.. 덜..;;

좋은 하루 되세요~ 화이팅!!>ㅁ<

Sort:  

우황청심환 한번 드셔보심이! 저도 발표할때 먹고 했어요....음...별로 효과는 없었지만 ㅋㅋㅋ 뭔가 심적으로 의지는 되었던 것 같네요.

막상 가니까 덤덤 하더라구요.ㅎㅎ 나이가 점점 무뎌질 나이라서 그런가.ㅇㅅㅇ;; ㅋ

잘 풀리실꺼에요!! 자신감 가지시구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____________^ 화이팅 하겠습니다.ㅋㅋ

당당하게
"나 돈벌려고 이력서 냈습니다!"
외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맞는 말이네요.ㅋㅋㅋㅋ

만남의 축복 기도해드릴께요.5초 했어요.
이성적으로 면접자를 뽑는 경우가 적다고 합니다.
가장 좋은 모습은 얼굴에 미소 바른 자세 단정한 옷차림과 진실한 내용일 듯 합니다.
미소는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지요.
떨려서 말이 바보같이 들릴지라도
절대 미소 잃지 마셔요.
홧팅!!!!♥

감사합니다. 기도까지!! 덕분에 붙었나봐요~ㅎㅎ>ㅁ<

우왕 ★
😁👏👏👏👏

151x151-11.gif
헤헤~

떨지말고 당당하게!
늬네 나 안뽑으면 손해야~~ 마인드 장착!!

ㅋㅋㅋ 어제는 하루종일 좀 긴장 상태였는데 막상 면접 보러가서는 덤덤했어요.ㅎㅎ
역시 나이가 쌓여서 그럴까요??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 ^^뿅뿅

감사합니다.^_^ 오늘도 굿데이 입니다~

긴장할 필요없이 당당하게 보고 오세요.
입사해야 같은 회사 사람이니까요.
파이팅 입니다. ㅎㅎ

잘 보고 왔습니다.^_^ 월요일부터 출근하래요~ㅋㅋ

축하드립니다.;;
이제 회사원이 되어 버리셨군요. ㅎㅎ

원화 열심히 벌어야죠.^_^ ㅎㅎ

내일이 면접이시군요.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평소와 같은 마음으로 면접 잘 보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

다행이 정말 평소 같은 마음으로 면접 봤습니다. 응원해주신 덕분인가 봅니다.^_^

떨지 마시구 낼 면접 잘 보세요~!!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잘 보고 왔습니다.ㅋ

면접 잘 보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_^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월요일 부터 출근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