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6/45

in #kr7 years ago (edited)

2017111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월요일 잘 시작하셔서 잘 보내고 계신가요??

춥네요.ㅇㅅㅇ;;;

마음이라도 따뜻하도록 로또 한번 어떠실 까요?ㅎㅎㅎㅎㅎㅎ

그렇다고 로또 광고는 아닙니다.

전 로또로 한주 행복하게 보내 볼려구요.ㅎㅎ

행운이 가득한 한주 되세요~!!

굿럭~!!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ㅅ^

크흥.. 저희 부모님은 살 때마다 꽝..

저도 맨날 꽝이예요...ㅠㅅㅠ
오천원도 잘 안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마음 따뜻하도록 차를 한잔 권하실줄 알았더니. ㅋㅋㅋ
로또를.ㅎ ㅎㅎㅎ
반전재미가. ㅋㅋㅋㅋ
히힛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울곰님

제가 차를 잘 안마시죠.ㅎㅎㅎㅎ

좋은 한 주 되세요^^

감사합니다.^_^ @janghoon 님도 즐거운 한주!!

매번 사려고 하는데 매번 까먹어서 못 사는 로또. ㅠ 저는 당첨운이 지지리도 없어서 그냥 포기하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

저도 당첨 운은 없어요.ㅠㅅㅠ 행운의 별이 머리 위에 있기를 바래야죠.ㅎㅎ

앗.. 저도 오늘 복권을 긁었답니다 울곰님>_<
오랜만에 하니 설레이는 꿈을안게되지 뭡니까..
결과는 꽝...ㅜㅜ

제 포스팅에 1달라 복권 이벤트 열었는데
재미로 한번 참여해보셔요 울곰님^^!

저 이미 참여 했어요!!ㅎㅎ 당첨 되었으면 좋겠네요.ㅋ

로또가 되서 레저형 직장인이 되고싶습니다 ㅠㅠ

레저형 직장인이면 즐기면서 다니는 직장인 이라는 건가요??
그냥 직장을 안다니면 되지 않을까요?ㅎㅎㅎㅎ

저도 로또나 한 장 사봐야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________^
로또는 희망을 품고~~

로또는 꼭 되면 더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 해도 주중의 일과를 견디게 해주쟎아요.
혹시 이번 주 토요일에 대박이? 되면 뭐하지 뭐하지?막 이러면서요.^^

사실.. 저도.. 로또 1등 되면 뭐할지 다 정해놨다는거.
이제 로또만 되면 되는데.. 그게.. 참.. 하하..

그렇죠. 기대 심리가 행복을 불러 일으키죠.ㅎㅎ

월요일이라 그런지, 몸이 허해서 그런지..
오늘은 엄청 더 쌀쌀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늘 내내 따뜻한 차를 연신 들이키며 몸을 데웠습니다. ㅎㅎ

로또도 좋고, 스팀도 좋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요! : )

요즘 더 추워졌더라구요. 든든하게 더 잘 챙겨 입고 다니세요.^^
몸이 허할때는 보양식이죠.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271.35
ETH 3679.86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