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토닥 토닥

in #kr6 years ago

18-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갈수록 표현이 힘드네요.ㅠㅠㅠㅠㅠㅠ

조금만 더 하면 잘 할 것 같은데 그 조금만이 마음처럼 되지를 않네요.ㅠㅅㅠ

토닥이는게 어색하긴 하지만 오늘 하루종일한 결과물이 이거니 어쩔수 없이 마무리 하고 포스팅 합니다.ㅠㅠㅠㅠㅠ

아쉽네요. 자꾸 미련이 남지만 이게 한계니 만족할 수 밖에... 흑..

18번째 이모티콘 토닥 토닥 마무리 합니다.


▼첨부










1차 완성된 이모티콘은 링크로 대신 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완성된 10개의 이모티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lgom/5nb3jk

사용하실 분은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하며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은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닌 이미지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움직이질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앗~토닥토닥하는 모습이 좋네요:) ㅎㅎ 힘들때 보면 위로받는 느낌일 것 같아요:)

힘들때 토닥여 드릴께요.^_^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뭔가 마음이 따뜻해진 느낌이예요:)

왜 그렇게 화가 났을까요.ㅎㅎ
토닥토닥해주니 금방 풀리겠네요.^^

화가 난게 아니라 한숨 쉬는 거였는데.ㅎㅎㅎㅎㅎㅎㅎ
표현력이 부족했네요.ㅋㅋㅋㅋ

토닥토닥 왜 그렇게 위로를 하고 계시나요?
아~~ 울곰의 눈썹이 아주 길었었군요. 아주 매혹적이에요.

눈을 반쯤 감고 있어서 그렇습니다.ㅋㅋㅋㅋ

마치 절 위로해주는서 같네요 ㅠㅠ


토닥 토닥

넥 슬라이스!!! 후 토닥토닥 같습니다 ;;;;;;;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예요.ㅋㅋㅋ 여자한테는 폭력을 쓰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

토닥토닥해주니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_^ ㅎㅎ

토닥이고 있는 율곰의 몸짓이 자상해 보이고 좋아요^^

실제로는 그렇게 자상하지는 않답니다.ㅋㅋ 좀 무뚝뚝한 편?ㅋㅋ

힘내세요
슈퍼 파~월~!!

힘을 내요. 슈퍼 파 월!! 월!! 월!! 월!! 월!!^ㅁ^

잘하고 계십니다. 토닥토닥 해주시니 위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위로가 됩니다.^^ 토닥 토닥~

울곰님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오늘수고많으셨어요 ~

화이팅!!!!! 감사합니다.>ㅁ< 오늘도 힘내서 그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